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리콜은 쎅쓰머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8-17 07:18:06 https://arca.live/b/counterside/32160705 미니아니면 리콜할 메리트가 거의없다고 생각함 특히 퀸으로 바꾸는건 옆그레이드도 안된다고 생각하는중임반박시 너말이맞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eca 2021-08-17 07:18:42 *수정됨 미니는 무조건이고 공익 유나 정도면 할만한 정도고 그 밑은 글쎄 펼쳐보기▼ 쎅쓰머신 2021-08-17 07:19:06 우리 유나는 그냥 주화로 선택권사는걸로.. 펼쳐보기▼ eca 2021-08-17 07:19:16 유나는 쌩돈으로 사야돼 펼쳐보기▼ 쎅쓰머신 2021-08-17 07:19:27 그럼 쌩돈으로 사는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카사 좆망겜임? 미나링 2021.08.17 98 0 서킷링크? 그거 빙고판 채우는데 타다다다다 누르다 ㅇㅇ (211.57) 2021.08.17 64 0 퀸은 -건- 전용임? [5] GT112 2021.08.17 113 0 이게 말이 됨? [5] 쿵쿵홍 2021.08.17 93 0 150연 존버하는 게이있노 kkkaaa 2021.08.17 52 0 너네 쓰알 뽑기 뭐 떴냐 [17] 역시난 2021.08.17 126 0 천장 10남아서 공익뽑을까 햇는데 [4] 프랑쟝 2021.08.17 71 0 융합핵좀 모아서 슬슬SSR에 박아볼까하면 계속각성캐가생김 [2] 알만남 2021.08.17 124 0 너희들 이거 다 샀음?? [6] 늅2yo 2021.08.17 143 0 패치하더니 갑자기 카사가 안됨 [1] 정신나간사람 2021.08.17 50 0 해내따~!@! [2] 도전자도미니엘 2021.08.17 75 3 이터 몇만씩 투자해도 알파금형 하나 먹기 개빡세네 융합해제 2021.08.17 67 0 에이미 리콜하고 [1] 중국공안카린웡 2021.08.17 102 0 가구 걍 이렇게 생각하셈 [1] 엘빅이 2021.08.17 96 -1 황금탄보급 볼때마다 힐데 웃음벨이네ㅅㅂㅋㅋ [4] 하랍픽업좀 2021.08.17 158 0 힐데 아이콘 겁나 화사해졌네 Fiction 2021.08.17 100 0 건틀렛 좆같은 킹 클랜 새끼들 [6] 110등 2021.08.17 148 1 ✋질문 유나 템 질문 [1] ㅌㅌㅌ 2021.08.17 70 0 근데 각성패키지 이렇게 많이팔줄몰랐음 한정없찐 2021.08.17 101 0 와 쿠폰 이렇게도 사용이 되네 HeyHo 2021.08.17 127 0 이거 뭐야 네방투 2021.08.17 39 0 연구소 어케씀?? [2] SUME 2021.08.17 94 0 웹툰 보는데 이거 완전.. EUSTIA 2021.08.17 100 0 에이미리콜은 [4] 쎅쓰머신 2021.08.17 132 0 누가 요즘 날 스토킹하는 기분이 드는데;; 기분탓인가 눈물요정 2021.08.17 51 0 공략 [전용장비 챌린지] 알파트릭스 1-3 미니오토 3별 [1] 물풀 2021.08.17 716 5 어채겜 승리자 [5] 뚜지 2021.08.17 118 4 뭐야 왜 이볼리원 기채 없어? [4] ㅇㅇ 2021.08.17 64 0 내가 흑우는 아닌데 [1] ㅇㅇdb 2021.08.17 78 1 솔직히 왕은 뽑아야지 ㅇㅇ [2] ph_1 2021.08.17 73 0 결국 나유빈 뽑음 아 기머찌 단뽑컷 [1] 젓망겜 2021.08.17 103 1 기밀채용 머하면댐 나도줘 2021.08.17 46 0 ✋질문 n등급으로 강화하는거 사라졌나요? [5] 아하그렇군 2021.08.17 123 0 유나 9.5로 사는거 효율 어떠냐 [9] Warspite 2021.08.17 183 0 장비 강화랑 튜바 돌리는곳 어디로 갔노 극한의가능충 2021.08.17 39 0 정보 원목 인테리어 세트 정가 계산해봄 [9] flaw 2021.08.17 1192 38 건틀렛 스마트가이가 전장을 지배한다 [1] Badfinger 2021.08.17 86 1 플레이스토어에서 업데이트가 안 뜨는데 [5] Mermain 2021.08.17 140 0 카고수만) 분탕 구관검 110 하나 해준다면 [4] ddalddal 2021.08.17 84 0 전장 다들캐냐? [3] 광고보고옴 2021.08.17 96 0 ✋질문 적성핵 어캐 수급함? 에이에프케이 2021.08.17 92 0 킹 요샌 장비 뭐줌? [4] 리브 2021.08.17 128 0 지금 진짜 좆같은게 킹 할데만 모으면 각성올컬임ㅋㅋ [2] 한정없찐 2021.08.17 107 0 공식 공지에서 사람냄새가 난다... [2] 앤뱃살 2021.08.17 110 0 예전 카사였으면 아이콘 바뀐거 보고 기겁했을텐데 [1] 미야 2021.08.17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7 07: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