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각미나를 130뽑했다..


애 110만들즘엔 각시윤이나올꺼고


각시윤 110할때쯤엔 이볼브원 얻을거같은데


그럼진짜 끝이겠지...?


나도 가은같은거에 박아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