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리그전이고 첫판임.


이거 상대가 나 쪼렙이라고 봐준거임??? 1렙짜리만 꺼내주던뎅


아니면 걍 상대가 패작하다가 만난건가?? 상대는 대충 500점대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