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pve에서 고개돌리기 힘든거 제외 여전히 극탱은 각힐은 맞음
공익은 템빨타고 , 킹은 딜러위치니..
근데 건에가면 이 탱킹력만 남는게 또 문제가됨 판정이야 뒤로 쳐도
애는 초반 시작시 특수기가 좀 세서 구관방처럼 이제 쓸만한 저코물량탱에게 좀 아프게 들어가는거 빼고는 그이후 딜은
솔직히 전열도 딜을 넣는 지금환경에서 너무 노딜임 + 마땅한 유틸성이 거의 없다 + 돌진형 패시브로 인한 내가가 강제수단이 좀 문제인거 같음....
그래도 전당같은데서 전당5그 넘사급 물량과 스펙빨말고 4까지는 쏠쏠하게 쓰는 탱커인데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