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그림/배경화면 보기
https://arca.live/b/counterside/32342229

샤오린을 그리고싶다
하지만 내 실력이 딸려 제대로 그릴 수가 없다

PV에서 샤오린이 나오는 장면을 스크린샷하여 따라그리기로 한다.

대충 그린다.
사진이 너무나 흐려 제대로 분위기를 살리기 어렵다.
팔은 어디갔는지 알수가 없다
하지만 괜찮다.

일단 검은색으로 슥슥 칠한다

그리고 대충 배경화면을 만든다.
필요한 사람은 마음껏 가져가십쇼.
다른 그림/배경화면 보기
https://arca.live/b/counterside/32342229

샤오린을 그리고싶다
하지만 내 실력이 딸려 제대로 그릴 수가 없다

PV에서 샤오린이 나오는 장면을 스크린샷하여 따라그리기로 한다.

대충 그린다.
사진이 너무나 흐려 제대로 분위기를 살리기 어렵다.
팔은 어디갔는지 알수가 없다
하지만 괜찮다.

일단 검은색으로 슥슥 칠한다

그리고 대충 배경화면을 만든다.
필요한 사람은 마음껏 가져가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