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어딧노 이기...!

















그런거 없어~~~~~~~













나만 아니면 돼~~~~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차단 시발련아
























완장들 참고할것

























뭘 참고하라는거지?





















그냥 "참고" 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선택한 완장이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
























내가 선택안했어 시발련들아!!
































완장 시발 저밑에 비틱글 올라왔는데

삭제안함??

일 좆같이 못하네 ㅉㅉ































미...미안하노 빠르게 처리했다 이기

































완장 개씨발새끼야

할카스 올라왔잖아!!!

빨리 삭제하라고시팔!!!!!



















뭐...? 어..어디..























없잖아 개새끼야

낚시질이노?

























낚인건 챈질하다가 낚여진 니 완장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