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어딧노 이기...!

그런거 없어~~~~~~~

나만 아니면 돼~~~~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차단 시발련아

완장들 참고할것

뭘 참고하라는거지?

그냥 "참고" 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선택한 완장이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

내가 선택안했어 시발련들아!!

완장 시발 저밑에 비틱글 올라왔는데
삭제안함??
일 좆같이 못하네 ㅉㅉ

미...미안하노 빠르게 처리했다 이기

완장 개씨발새끼야
할카스 올라왔잖아!!!
빨리 삭제하라고시팔!!!!!

뭐...? 어..어디..

없잖아 개새끼야
낚시질이노?

낚인건 챈질하다가 낚여진 니 완장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