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영화관에서 나오는사람들 8할이 다 울면서나옴 

대시하고 리타 재회씬에서 진짜 엄청감동적인브금과함께 

리타성우의 미친연기울면서 용서해달라는데 대시는 웃으면서 용서해주고

아들이랑 보러온 아줌마도 내가 다 마음이아프다며 울었음


그리고 손녀랑보러온 할아버지는 월버,,,개씨팔럼,,개새끼하며 나가더라 


중국에선 어떤 대학생은 성불씬에서막 영화관에서 오열하다가 결국 심장마비왔고 


영화평론가들은


'아무리힘들어도 자기 대신 남을위해 헌신한 소녀의 위대한 일대기-판교시네마'


'사람은 죽고나면 용서를 구하지못한다 하지만 리타는 죽어서도 자신의 어마어마한 죄값에대해 용서를구했고 대시는 용서가아닌 눈물로 관객들에게 보답했다_ 스튜디오 비 시네마'


'어느 작품도 두 여자의 재회의 눈물은 막을수없다'


라고할정도니 ㄷㄷ


난 또보고 대시 굿즈받으러가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