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카사 패키지 꼭 질러야할만한거 있음? 댕댕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01 작성일 2021-08-20 07:01:20 https://arca.live/b/counterside/32356120 소워에질러야해서많이는못하고한 5만원 내 패키지에서진짜 이건 질러야한다 할만한거 잇댕?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eca 2021-08-20 07:01:37 스텝업패키지 123 추천 펼쳐보기▼ 댕댕댕 2021-08-20 07:05:45 암왕제군 2021-08-20 07:02:02 월정액 펼쳐보기▼ 댕댕댕 2021-08-20 07:05:51 Tiferet 2021-08-20 07:03:02 스텝업이랑 정액패키지 1.2 펼쳐보기▼ 댕댕댕 2021-08-20 07:06:03 Tiferet 2021-08-20 07:08:30 모작권은 딱히 살 필요는 없을 듯 정액 1.2 패키지만으로도 생각보다 든든한데 2.2인가 지출되면 2.8에서 스텝업 2.7인가 하는거 사 펼쳐보기▼ 댕댕댕 2021-08-20 07:08:55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20 07:03:16 5만원 이하면 월정액, 스텝업패키지123, 신규 유저 전용 패키지, 성장기업A패키지 중에서 고르면 될듯 펼쳐보기▼ 댕댕댕 2021-08-20 07:06:11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20 07:06:43 댕댕댕 2021-08-20 07:22:58 정액제 지금 확인했는데 16000 5900 9900중에 머말하는거임?? 글구 스탭업패키지는 1개밖에 안보인댕 3900원짜리 펼쳐보기▼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20 07:24:09 정액제는 1은 필수 2는 권장 3은 선택인데 3까지 사면 성장속도가 조금 더 빨라진댕 스텝업패키지는 말 그대로 STEP1 사면 STEP2 열리는 형식인댕 펼쳐보기▼ 댕댕댕 2021-08-20 07:25:08 윗댓보면 스탭업 6단계 전부해서 27000란거 같던데 이해한거 맞댕? 펼쳐보기▼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20 07:26:06 스텝업 패키지 풀매수하면 7만원 좀 더 된댕 윗댓이 말한 건 STEP3까지 매수하는 걸 말한 것 같댕 펼쳐보기▼ 댕댕댕 2021-08-20 07:37: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인적인 범용성 기준 각성캐 순위 [5] OmO 2021.08.20 656 5 론리랑 순애야스 하고싶다 공성추 2021.08.20 50 0 아 념글티켓 놓쳤어 [9] 게테라토스 2021.08.20 741 26 출시 주기로 예상하면 각시윤 9월 7일이네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8.20 142 0 각성캐 순위 [3] 베버 2021.08.20 137 0 리코리스 스킨 쿼츠일듯 [5] dwsss 2021.08.20 86 0 서윤이 유미나 시기하는거 왜 그러는거임? [3] 행복뉴비 2021.08.20 106 0 나는 기존 힐데 일러도 괜찮은거 같은데 액션쾌감 2021.08.20 45 0 에이미 리콜잇자나.. 그때 2개 뽑은사람은 [9] rhyme 2021.08.20 171 0 야누스 <- 얘 어떻게 쓰는거야? [12] 샷건 2021.08.20 171 0 나도 이제 씹타도르 오우너~ [3] 은하단 2021.08.20 122 3 기채각성 희열느낄대 처음 10뽑에 나와버렸을때 [6] 메론빵 2021.08.20 111 -1 이번에 쿼츠 스킨이 있을까? [2] 주시윤 2021.08.20 107 0 각성캐 순위는 간단하게 이정도아님? [7]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0 395 0 카사가 유저 학대하는 게임인 이유 [8] dwsss 2021.08.20 193 1 각성의 세계가 참 오묘한게 [16] 영원한라뉴비 2021.08.20 169 0 에이미 야누스 땡겨서 밟혀 뒤지는거 개웃기네 나나코챤 2021.08.20 114 0 님들 에이미 리콜 빨리 하셈 Clink 2021.08.20 107 0 섹 [6] NAMUL 2021.08.20 180 0 주시영 주시윤 마주치는거 생각만 해도 꼴받네 [2] 행복뉴비 2021.08.20 121 0 와 스토리 풀더빙이 좋긴하네 [10] 람네 2021.08.20 276 0 그럼 각성캐 순위가 뭔데 [6] dwsss 2021.08.20 160 0 이겜 재밌어? [10] ㅇㅇ (115.23) 2021.08.20 107 1 ✋질문 카사 패키지 꼭 질러야할만한거 있음? [16] 댕댕댕 2021.08.20 201 0 다이브 48층 이제 미는데 오버플로 존나 안뒤지네 Onedaymore 2021.08.20 70 0 웃음벨 매치업 [2] 나나코챤 2021.08.20 110 6 리세계 결국 샀는데 [4] ㅇㅇ 2021.08.20 158 0 코리안딸배 수준 [6] 반갑노 2021.08.20 184 3 스킨 은근 만족도가 높다 [6] eca 2021.08.20 130 0 "하림양 따라해보세요. 자지." [5] ArcaLive 2021.08.20 192 3 메카노가 뭐임? [4] 룽고 2021.08.20 93 0 생각해보니 왜 벽안임?? [5] 주시윤 2021.08.20 196 0 매카노하다가 스트레스 존나 받고왔다 시발 몬헌 개병신겜 시발 [24] 불타는백두산 2021.08.20 168 1 월급 언제 들어오지 [1] 젤다 2021.08.20 84 0 여 신 ㅇㅇ 2021.08.20 58 0 라니 뽑기방송 봤는데 [6] 란이 2021.08.20 173 0 ㆍ씨발 고추 요리하다가 화장실갔다가 뒤질것같다 [4] 알산나 2021.08.20 142 1 이거 상점에서 [3] dwsss 2021.08.20 94 0 ✋질문 형들 뉴비 각성패키지 질뮨있어용 [3] 슬비진리교 2021.08.20 160 0 카붕이가 주인공인 미연시 도입부 [3] 한우쟝 2021.08.20 153 -3 와 니들 그늘의 밑바닥 극장판봤냐 [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20 183 8 컨장아 내가 잘못했어 [15] 하얀소쩍새 2021.08.20 1044 28 부사장님 왜케 싫어함 [10] 공성추 2021.08.20 146 0 검색으로 권한없음 유추하는거 재밌음 [6] 평생흑우 2021.08.20 138 2 알파트릭스 챌린지 1-2 3별우예다노ㅋㅋㅋ [4] 역린 2021.08.20 1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0 07: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