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선택권에서 먹으려는데


얘 되게 특이하네 레인저인데 체력 반남으면 디펜더로 변한다니


얘는 그럼 초장에 빨리 내서 전방배치 하는 얘야? 아니면 그래도 레인저니까 좀 나중에 내야돼?


뭔가 어케 쓰는지 감이 안잡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