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라이노덱 만남


대부분 킹 이볼브원 덱이라 어차피 시작할때 코스트 모으겠지 하고 웹툰 보면서 카사 좀 늦게 들어갔는데


라이노가 우람한 극태 파일벙커로 내 함선 주유구 쑤컹쑤컹 쑤시고 있더라


릴리까지 와서 후열 강간하고 있었음


좆사기 몰루 2스킬로 어케 찍어 눌러서 이기긴 했는데 다른 함선 타다가 강간 당한 애들 꽤 있을 것 같음.


다음 주 라이노 업이야 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