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계정 7.5에 산다 안산다 Shsbei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29 작성일 2021-08-20 07:15:38 https://arca.live/b/counterside/32356949 7.5에 살만한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bean 2021-08-20 07:15:55 메론빵 2021-08-20 07:16:04 안삼 진행계잔음 펼쳐보기▼ ㅇㅇ 2021-08-20 07:16:16 절대 ㄴ 펼쳐보기▼ SDAKAJUXIM 2021-08-20 07:16:21 ㄴㄴ 펼쳐보기▼ 엘빅이 2021-08-20 07:16:22 스킨 있는거보니 과금한 계정인데 사지마셈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0 07:16:32 안살듯 펼쳐보기▼ 알산나 2021-08-20 07:16:40 각성 3개 진행계면 7.5 가치는 없어보이는데 펼쳐보기▼ 알산나 2021-08-20 07:17:01 까놓고 저것보다 좋은 리세계가 저것보다 쌀듯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8-20 07:16:40 진행계는 건드는거 아니다 게이야 펼쳐보기▼ ngcn 2021-08-20 07:16:47 미연동이면 몰라도 연동이면 안살듯 펼쳐보기▼ 포링모자 2021-08-20 07:17:07 75000크레딧! 펼쳐보기▼ 순애가낭만이다 2021-08-20 07:17:30 안삼 각성풀 애매한데 펼쳐보기▼ 요일 2021-08-20 07:17:52 진행계는 별로.. 펼쳐보기▼ Shsbeii 2021-08-20 07:18:59 아 진행계는 믿고 거르는구나 펼쳐보기▼ 호두 2021-08-20 07:19:02 진행계 = 너한테 돈을주고 부주를 해주겠다 펼쳐보기▼ 호두 2021-08-20 07:19:37 콜라보 한정 희소성 말고는 그돈이면 각성 더좋은거 살수있음 펼쳐보기▼ Shsbeii 2021-08-20 07:20:56 그런 리세계들은 어디서 거래해요? 펼쳐보기▼ ㅇㄷㄴ 2021-08-20 07:32:28 타오바오 헝앱 펼쳐보기▼ 4nk 2021-08-20 07:26:20 에이...연동까지됐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쎅쓰머신 2021-08-20 07:33:41 저건좀 펼쳐보기▼ 분노 2021-08-20 09:07:43 농담안치고 공짜로 준다고해도 거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박 졸리네 [4] bean 2021.08.20 103 0 오늘부터 배달앱다지움 [7] 로아노크 2021.08.20 147 0 이지수 언제 갈아엎냐 반으로가른다 2021.08.20 86 0 이볼브원 제물되면 한방에 팍 뒤지는거 아님? [4] 뚜빵이 2021.08.20 106 -1 베로니카 불사없었으면 챌린지던 다이브던 죷같았을듯 [5] 메론빵 2021.08.20 136 1 건틀렛 무지성 카붕이 공유덱 체험기 [4] 히롬 2021.08.20 141 5 좆툰 좆같은 이유 [13] 쿵쿵홍 2021.08.20 362 8 아티 병신이라 그런지 48층 녹네 극한의가능충 2021.08.20 54 0 창작 순수한 악의 [48] 마에스트로 2021.08.20 1578 39 각힐은 너무 순수탱이야 [2] 빵빵레후 2021.08.20 93 0 밀스퍼거들의 TRPG [4] 액션쾌감 2021.08.20 134 2 (권한 없음) 다들 좋아하는 카사 캐릭터 하나씩 말해보자 [24] 엘빅이 2021.08.20 159 -1 웹툰 제목 레전드 [11] dwsss 2021.08.20 214 3 이지수 스토리에서 일반인한테 무시당하는거보면 맘아픔 [7] 메론빵 2021.08.20 115 0 까놓고 각힐 pve탱킹력도 이젠 쓸모없음 [6] 리타X대시 2021.08.20 192 0 메인 3지역 밀고잇는데 와 시발 [4] 컨섹 2021.08.20 113 0 카사 재밌음?? [3] 미야 2021.08.20 112 0 이볼브원 제대로쓸려면 메카닉좀 깔고 써야함? [9] southpark 2021.08.20 82 0 각성티어 따지지말자 [3] 로아노크 2021.08.20 165 0 이지수 이상한애인건 맞음 [3] 게테라토스 2021.08.20 112 0 ✋질문 골골 할때 둘이 서로 다른거 해야 됨? [2] 신기방기 2021.08.20 86 0 공략 이벤트챌린지 1-3 풀오토5쫄작 [3] 펭귄국밥 2021.08.20 940 3 ✋질문 이계정 7.5에 산다 안산다 [21] Shsbeii 2021.08.20 229 0 홍어도 이젠 퇴물인가 [6] 빵빵레후 2021.08.20 143 0 이지수 상향안 [3] dwsss 2021.08.20 94 0 해정조건을 제시하겠습니다 [5] 평생흑우 2021.08.20 149 -1 재무장 각성은 나중에 할거 같은데 [2] 진실의문 2021.08.20 80 0 이거는 언젠가 셋바를 지르는게 맞겠지? [8]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0 183 0 다음주 라이노 업 냄새 난다 [1] 뚜빵이 2021.08.20 96 0 소신발언 [1] dwsss 2021.08.20 52 0 킹은 pve에서 얼마나 잘 버티는 편임 [5]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0 189 0 창작 힐데그리려고햇는데 [23] Aa 2021.08.20 766 40 천장 미니보단 단챠 힐데아니냐? [6] 베버 2021.08.20 115 0 각성캐 티어 확실한거 [2] 나나코챤 2021.08.20 193 0 근데 각유나 각서윤중 하나라도 있으면 [2] dwsss 2021.08.20 149 0 뉴비 이벤트 다 털어먹었는데 이제 뭐해야되냐 [4] 노트나 2021.08.20 105 -1 각성캐를 순위로 딱 정하긴 애매하고 [53] 엘빅이 2021.08.20 582 2 얼리버드 돌아왔다 [9] 역시난 2021.08.20 92 0 드랍이 r만 나오니까 명함수급 개쩌네 [2] 늒네조무사 2021.08.20 112 0 티어 계속 말이 다른게 이거아님? [1] 판타지카 2021.08.20 89 0 유나.. 스프링필드.. [2] 아스트라이아 2021.08.20 203 0 개인적인 범용성 기준 각성캐 순위 [5] OmO 2021.08.20 656 5 론리랑 순애야스 하고싶다 공성추 2021.08.20 51 0 아 념글티켓 놓쳤어 [9] 게테라토스 2021.08.20 742 2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0 07: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