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쭉쭉쭉쭉 까이다가 뒤지냐?
보통 제물로 바치는 애들 피통이 적어서 그런가 확인을 못 했는데
방금 건쉽 제물로 넣는 애 봤는데 건쉽 피가 내 딜로는 안 보이는 속도로 쭉쭉 깎이다가 죽더라.
왜 건쉽을 제물로 넣는지는 모르겠고
그런거냐?
피 쭉쭉쭉쭉 까이다가 뒤지냐?
보통 제물로 바치는 애들 피통이 적어서 그런가 확인을 못 했는데
방금 건쉽 제물로 넣는 애 봤는데 건쉽 피가 내 딜로는 안 보이는 속도로 쭉쭉 깎이다가 죽더라.
왜 건쉽을 제물로 넣는지는 모르겠고
그런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