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겜도 sd 아니고
스킨 일러도 몇개 함정 빼고는 다 이쁘고
스토리도 좋고
노래도 좋고
넥슨겜주제에 그 흔한 확률조작도 없고
뿌리는것도 많은데
진짜 정정당당하게 운영으로만 승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