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혐오감 가득
추천
3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1
작성일
댓글
[3]
비질란테
Balrbahal
천공분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그전패작 박는데 함선딜이 너무세서 안끝난다
[1]
72
1
와 뉴비 레벨업햇어요!
[8]
79
0
뭔가 이상하다
[1]
58
0
소신발언하는데 이볼브원 힐 들어가게 해줘야함
[7]
100
-5
각힐 상향안 생각났다
[2]
73
0
왜 망했는지 이해안됨(x)
[2]
100
0
✋질문
이제 60달성한 뉴비 궁금한게 너무너무노무많아
[17]
271
0
왜 망했는지 이해 안됨(X)
92
4
✋질문
명함 안돌리는 협력사 알아내는 방법 없나?
[6]
122
0
11만의 체력과 최대피해제한5퍼가 달린
[3]
95
1
얘들아 문제가 생겼어
[6]
100
0
7코각성 나올거같음?
[4]
89
0
선생님들 리세계 살 때
[6]
163
0
다음 상향받는건 얘지 ㅋㅋ
[5]
127
5
근데 진짜 킹 이볼브원은 각힐 묻어버리려고 한건가
[1]
79
0
이렇게 보니까 서윤 전장도 개쩌는거네
[5]
135
1
창작
그 동안 그린 짤들 모음 10
[10]
842
28
사실 닥등이유입은 검색했을때 깔게 된 계기고
[3]
89
1
다음 상향은 각힐인거 알지? 줄 잘타라
[7]
137
0
1.5주년을,,하는게아니였어..
[9]
1469
52
힐데 쌔진거 좀 띠꺼움
[3]
99
0
어머니가 넷플릭스 보고 싶다고 하셔서 결제했다...
[3]
102
4
위풍당당 판교 대표좆소
[7]
432
5
진짜 혐오감 가득
[3]
111
3
가으니 애껴조
[2]
78
0
에이미 때 꼬접했을 때 약간 아쉬운 점
[2]
83
0
킹의힘을 쓰면 각힐은 개박살이난다고
[1]
59
0
ㄹㅇ 왜망하는지 이해 안됨
[2]
92
0
소신발언 하나함
[2]
74
0
?? : 이 겜 왜 망했었음??
[2]
82
0
겜 망할때까지 치피 마크핀리 먹을수있나
[6]
144
0
진짜 엄청나긴 하네
[3]
96
0
미니스트라 뽑았음
[3]
82
5
카하~~~~~~
[2]
42
0
근데 뉴비는 무지성 스텝6이 맞지
[2]
90
1
건틀렛
2977점 2989점 두놈 끌어내렸다
[3]
142
-4
✋질문
킹 셋옵 어떤거씀?
[6]
153
0
컨소 공헌도 5만 넘었다
[3]
68
0
관리부 바뀐거 이건 편하네
[3]
89
0
씨바 드디어 마크 핀리 오퍼 먹었다
[4]
97
0
소신발언
[3]
66
0
패스 꾸준히 해왔으면 지금 몇이어야함?
[4]
76
0
건틀렛
상위권덱 구경하는데 이볼브원 꽤 있네
[2]
139
0
이볼브원 업뎃한지 얼마나 지났지?
[1]
52
0
이 게임 사건사고 보여주지마라고!
[6]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