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위풍당당 판교 대표좆소 람네 추천 5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431 작성일 2021-08-20 12:15:21 https://arca.live/b/counterside/32377698 카사 원툴 개씹덕 좆소기업“스튜디오비사이드”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보노본호 2021-08-20 12:16:37 *수정됨 게임하는사람이 별로없는데 7종 침식체랑 6종이있다고? 하는놈들만 하나보내 펼쳐보기▼ 레이브 2021-08-20 12:17:07 다들 하다가 건 때문에 접은 거 아닐가? 펼쳐보기▼ 레이브 2021-08-20 12:16:44 ㅇㅇ 2021-08-20 12:16:57 "자사 게임하는 사람이 별로 없음" 펼쳐보기▼ 서리별2 2021-08-20 12:17:58 ㄹㅇ 수평조직인가보네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8-20 12:17:58 3점이면 준수하네 ㅋㅋ 펼쳐보기▼ 카붕가붕이 2021-08-20 12:22:25 하는놈이없으니 캐릭터들이 그따구로나오긴하지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망했었는지 이해가 안된다니 [4] 람네 2021.08.20 99 0 리그전패작 박는데 함선딜이 너무세서 안끝난다 [1] 뭐해야하냐 2021.08.20 72 1 와 뉴비 레벨업햇어요! [8] 스크류바 2021.08.20 79 0 뭔가 이상하다 [1] 료나 2021.08.20 58 0 소신발언하는데 이볼브원 힐 들어가게 해줘야함 [7] ㅇㅇ 2021.08.20 100 -5 각힐 상향안 생각났다 [2] 영원한라뉴비 2021.08.20 72 0 왜 망했는지 이해안됨(x) [2] 보노본호 2021.08.20 99 0 ✋질문 이제 60달성한 뉴비 궁금한게 너무너무노무많아 [17] ㅇㅇ 2021.08.20 271 0 왜 망했는지 이해 안됨(X) 하랍픽업좀 2021.08.20 91 4 ✋질문 명함 안돌리는 협력사 알아내는 방법 없나? [6] ㅇㅇ 2021.08.20 121 0 11만의 체력과 최대피해제한5퍼가 달린 [3] ㅇㅇ 2021.08.20 95 1 얘들아 문제가 생겼어 [6] 시치Il 2021.08.20 100 0 7코각성 나올거같음? [4] flaw 2021.08.20 89 0 선생님들 리세계 살 때 [6] ydk 2021.08.20 163 0 다음 상향받는건 얘지 ㅋㅋ [5] 잉딩 2021.08.20 127 5 근데 진짜 킹 이볼브원은 각힐 묻어버리려고 한건가 [1] Ludovicus 2021.08.20 78 0 이렇게 보니까 서윤 전장도 개쩌는거네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0 134 1 창작 그 동안 그린 짤들 모음 10 [10] 우윰 2021.08.20 842 28 사실 닥등이유입은 검색했을때 깔게 된 계기고 [3] 하랍픽업좀 2021.08.20 89 1 다음 상향은 각힐인거 알지? 줄 잘타라 [7] ㅇㅇ 2021.08.20 136 0 1.5주년을,,하는게아니였어.. [9]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8.20 1469 52 힐데 쌔진거 좀 띠꺼움 [3] ㅇㅇ 2021.08.20 99 0 어머니가 넷플릭스 보고 싶다고 하셔서 결제했다... [3] ㅇㅇ 2021.08.20 102 4 위풍당당 판교 대표좆소 [7] 람네 2021.08.20 431 5 진짜 혐오감 가득 [3] Dhehej 2021.08.20 111 3 가으니 애껴조 [2] purple 2021.08.20 78 0 에이미 때 꼬접했을 때 약간 아쉬운 점 [2] Reconquista 2021.08.20 83 0 킹의힘을 쓰면 각힐은 개박살이난다고 [1] Ludovicus 2021.08.20 59 0 ㄹㅇ 왜망하는지 이해 안됨 [2] 이거갓겜이냐 2021.08.20 92 0 소신발언 하나함 [2] 나나코챤 2021.08.20 74 0 ?? : 이 겜 왜 망했었음?? [2] 프룸 2021.08.20 82 0 겜 망할때까지 치피 마크핀리 먹을수있나 [6] windy 2021.08.20 144 0 진짜 엄청나긴 하네 [3] 잉딩 2021.08.20 96 0 미니스트라 뽑았음 [3] DoubleO 2021.08.20 82 5 카하~~~~~~ [2] Balrbahal 2021.08.20 42 0 근데 뉴비는 무지성 스텝6이 맞지 [2] ㅇㅇ 2021.08.20 90 1 건틀렛 2977점 2989점 두놈 끌어내렸다 [3] Badfinger 2021.08.20 142 -4 ✋질문 킹 셋옵 어떤거씀? [6] 진 2021.08.20 153 0 컨소 공헌도 5만 넘었다 [3] 뭐해야하냐 2021.08.20 68 0 관리부 바뀐거 이건 편하네 [3] ㅇㅇ 2021.08.20 89 0 씨바 드디어 마크 핀리 오퍼 먹었다 [4] Reconquista 2021.08.20 97 0 소신발언 [3] 하랍픽업좀 2021.08.20 66 0 패스 꾸준히 해왔으면 지금 몇이어야함? [4] ㅇㅇ 2021.08.20 76 0 건틀렛 상위권덱 구경하는데 이볼브원 꽤 있네 [2] dlbodkel 2021.08.20 139 0 이볼브원 업뎃한지 얼마나 지났지?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0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0 12: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