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이제 인천가면 존나 재밌겠네 ㅋㅋㅋ 록파이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3 작성일 2021-08-22 13:29:50 https://arca.live/b/counterside/32514636 조선족Vs러시아인VS아프간 난민VS탈북자 여긴 전쟁터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굽네바사삭 2021-08-22 13:30:30 그런데 수용한다고 함? 펼쳐보기▼ 록파이 2021-08-22 13:30:52 만약 수용결정 나는순간 한국이 이렇게 된다는 거임 펼쳐보기▼ TLCrow 2021-08-22 13:30:33 마계가 한층 진화했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엔 절때 배신 안할께!!! [2] windy 2021.08.22 134 0 정보, ㅅㅍ)마왕 중에서 로자리아는 정상인인 편이다. [12] ㅎㅈ 2021.08.22 238 3 기다려라 3퍼놈들 홍스 2021.08.22 81 0 퀸 킹 각성패키지 사려는데 [10] ㅇㅇ 2021.08.22 158 0 막고라 채널 어질어질하네 [12] Rhidelz 2021.08.22 160 0 시그마는 말은 그리해도 이수연을 엄마로 인정한듯? [3] 라그나뢰크 2021.08.22 157 1 얘는 종신대사 보면 이미 함락 끝낫네 [3] windy 2021.08.22 158 3 포-카드!! [1] 도스분충우지챠 2021.08.22 64 0 리세 각성 안뜨면 버리고 다시함? [4] 아리라아 2021.08.22 118 0 에이미 왜 리콜한거얌? [4] 구구콘 2021.08.22 189 0 걍 pve랑 스토리만 하고싶은데 [20] ㅇㅇ (203.130) 2021.08.22 204 0 카사 지금 외국 서비스하는곳 어디어디냐 [11] Elz 2021.08.22 322 0 그런데 ㄹㅇ 가짜 구세주 언제 나오노? [1] 화이트래빗 2021.08.22 90 0 요즘 뉴비 복귀 많이 보이노 [1] 서묘 2021.08.22 101 2 근데 자꾸 아프간이 미국똥이라고 하는데 knsM_ 2021.08.22 81 1 리그전 막판 3개픽할때 [1] Badfinger 2021.08.22 66 0 늒네 스토리 밀고있는데 [10] 허브맛솔트 2021.08.22 95 0 요즘 창작이 많아져서 기분이 좋음 마싯는감자칩 2021.08.22 144 0 사옥 애사심 이거 머냐 [6] Reginae 2021.08.22 310 0 시발 프링글스가 입천장에 박혔어 [4] 가으응 2021.08.22 95 1 ??리그전 패작하려고 스패로우 올렸는데 바로 닷지남 [4] 불타는백두산 2021.08.22 69 0 쿼츠효율 좋은 패키지나 하나 나왔으면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2 52 0 토미 종신계약했다. [2] 백합덕후 2021.08.22 117 0 와 이제 인천가면 존나 재밌겠네 ㅋㅋㅋ [3] 록파이 2021.08.22 144 2 '이 몸 복귀' [7] ㅇㅇ 2021.08.22 142 6 아프간은 잘 모르겠는데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2 94 0 진짜 유나 실루엣 ㅈㄴ 웃기네ㅋㅋㅋㅋㅋ [4] 비질란테 2021.08.22 197 2 건틀렛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Badfinger 2021.08.22 73 -1 에델은 공중에있는거 안때리네 [8] 허브맛솔트 2021.08.22 102 1 늒네 리세계 사왔어 [14] ㅇㅇ 2021.08.22 222 2 한국은 이미 난민 받고 있잖아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2 93 1 야이 양심뒤진새끼들 [8] 가으응 2021.08.22 148 -1 가짜구세주 ㅋㅋㅋㅋㅋㅋㅋㅋ [2] SS급경장딜포이 2021.08.22 175 1 이번주 밴은 이볼브원 킹 에이미 이렇게 나올듯 오루카 2021.08.22 47 0 싯팔.. [4] Reginae 2021.08.22 72 0 생각해보니 미국새끼들 지들이 일벌려놓고 동맹국한테 짬처리때리네 ㅅㅂ [1] 록파이 2021.08.22 117 0 오 해피밀 성인도 살 수 있었어? [17] 쿵쿵홍 2021.08.22 142 0 ✋질문 촉매제 부족하면 보급작전 돌면댐? [1] ㅇㅇ 2021.08.22 104 0 에이미 리콜 뭐받으면 좋음? [7] 빛산 2021.08.22 174 0 요새는 오퍼뽑는게 젤 재밌엉 [7] 이히힝 2021.08.22 104 0 울산 거리두기 연장 떴는데 이제 백신 접종자도 예외없네 [3] ㅇㅇ 2021.08.22 124 0 아니 그럼 요즘 사람들은 [9] 쿵쿵홍 2021.08.22 131 0 원래 아이폰 단자 앞뒤구분있나? [7] 고프닉미야 2021.08.22 147 0 보급작전에 평가서 주는거돌아도ㆍ딈? [2] Lsy 2021.08.22 86 0 ㅈㄴ 신기한 사실하나 [5] 비질란테 2021.08.22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2 1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