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500주화쯤 남아있는데 정액제 풀로 당긴 상황이야. 패키지 산거는 지금 없는데 가장 경제적이고 싸게 퀸킹패키지 사는 법이 뭐가 있어?.. 지금 각성 없는게 접었던 기간 동안 나온 퀸킹 밖에 없는데 이건 꼭 사야 할 것 같아.
친절한 카붕이들아!! 부탁한다!!
지금 500주화쯤 남아있는데 정액제 풀로 당긴 상황이야. 패키지 산거는 지금 없는데 가장 경제적이고 싸게 퀸킹패키지 사는 법이 뭐가 있어?.. 지금 각성 없는게 접었던 기간 동안 나온 퀸킹 밖에 없는데 이건 꼭 사야 할 것 같아.
친절한 카붕이들아!!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