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 왜 리콜한거얌? 구구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89 작성일 2021-08-22 13:33:49 https://arca.live/b/counterside/32514909 성능 넘 쓉사기라서 그래?나무우키 읽어보니깐 정신지배 같은거 쓰는게 사기라 카는데 마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1-08-22 13:34:09 그 옵션 삭제해서 리콜하는거 펼쳐보기▼ 구구콘 2021-08-22 13:35:20 그럼 그 옵션 삭제된 에이미는 구려? 펼쳐보기▼ 서묘 2021-08-22 13:34:20 ㅇㅇ 혼란이라고 상대팀 ntr하는 스킬 붙어있었음 펼쳐보기▼ ㄹㄹ 2021-08-22 13:34:30 혼란으로 상대 유닛 각성이고 뭐고 마컨 가능햇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최이나 어떰? [7] 에이에프케이 2021.08.22 123 0 나 이제 탈뉴비한다 [1] ㅇㅇ 2021.08.22 93 0 해피밀이 그냥 치즈버거 세트보다 더 싸노 [7] 쿵쿵홍 2021.08.22 125 1 리그전 오픈 달린다 Rhidelz 2021.08.22 59 0 리그전에 이상한버그있다 Badfinger 2021.08.22 107 0 응애 설거지 "해줘" [5] ㅇㅇ 2021.08.22 94 0 실시간 억울한 채문게 [5] 이거갓겜이냐 2021.08.22 174 9 건포얻으러 리그전 갔는데 [2] 세이파츠1 2021.08.22 82 0 신병 받아라! [5] 에어맨 2021.08.22 81 7 뉴비 카사접음 [2] 강신아 2021.08.22 129 3 참 각등이가 애매하긴 해 [1] 돌계뉴비 2021.08.22 113 0 건포 빼려고 리그전 들어갔다가 도망침 열상 2021.08.22 59 0 지인이 게임 할거 찾는대서 카사 추천해줌 [6] 불타는백두산 2021.08.22 92 2 2호기 만들어야할거 뭐뭐있음? [3]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22 101 0 다음엔 절때 배신 안할께!!! [2] windy 2021.08.22 134 0 정보, ㅅㅍ)마왕 중에서 로자리아는 정상인인 편이다. [12] ㅎㅈ 2021.08.22 238 3 기다려라 3퍼놈들 홍스 2021.08.22 81 0 퀸 킹 각성패키지 사려는데 [10] ㅇㅇ 2021.08.22 158 0 막고라 채널 어질어질하네 [12] Rhidelz 2021.08.22 160 0 시그마는 말은 그리해도 이수연을 엄마로 인정한듯? [3] 라그나뢰크 2021.08.22 157 1 얘는 종신대사 보면 이미 함락 끝낫네 [3] windy 2021.08.22 158 3 포-카드!! [1] 도스분충우지챠 2021.08.22 64 0 리세 각성 안뜨면 버리고 다시함? [4] 아리라아 2021.08.22 118 0 에이미 왜 리콜한거얌? [4] 구구콘 2021.08.22 189 0 걍 pve랑 스토리만 하고싶은데 [20] ㅇㅇ (203.130) 2021.08.22 204 0 카사 지금 외국 서비스하는곳 어디어디냐 [11] Elz 2021.08.22 322 0 그런데 ㄹㅇ 가짜 구세주 언제 나오노? [1] 화이트래빗 2021.08.22 90 0 요즘 뉴비 복귀 많이 보이노 [1] 서묘 2021.08.22 101 2 근데 자꾸 아프간이 미국똥이라고 하는데 knsM_ 2021.08.22 81 1 리그전 막판 3개픽할때 [1] Badfinger 2021.08.22 66 0 늒네 스토리 밀고있는데 [10] 허브맛솔트 2021.08.22 95 0 요즘 창작이 많아져서 기분이 좋음 마싯는감자칩 2021.08.22 144 0 사옥 애사심 이거 머냐 [6] Reginae 2021.08.22 310 0 시발 프링글스가 입천장에 박혔어 [4] 가으응 2021.08.22 95 1 ??리그전 패작하려고 스패로우 올렸는데 바로 닷지남 [4] 불타는백두산 2021.08.22 69 0 쿼츠효율 좋은 패키지나 하나 나왔으면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2 52 0 토미 종신계약했다. [2] 백합덕후 2021.08.22 117 0 와 이제 인천가면 존나 재밌겠네 ㅋㅋㅋ [3] 록파이 2021.08.22 144 2 '이 몸 복귀' [7] ㅇㅇ 2021.08.22 142 6 아프간은 잘 모르겠는데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22 94 0 진짜 유나 실루엣 ㅈㄴ 웃기네ㅋㅋㅋㅋㅋ [4] 비질란테 2021.08.22 197 2 건틀렛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Badfinger 2021.08.22 73 -1 에델은 공중에있는거 안때리네 [8] 허브맛솔트 2021.08.22 102 1 늒네 리세계 사왔어 [14] ㅇㅇ 2021.08.22 222 2 한국은 이미 난민 받고 있잖아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8.22 9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2 13: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