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 알려주고 있는데 저거 탱커 문제 아니야ㅇㅇ..
스샷 보면 오른쪽 끝에 살짝 적군이 보일텐데 그거 '시즈'타입임
시즈 타입은 타워 타입 아니면 일반 유닛 공격을 안하고 함선(보스)만 때림
적군 보스쪽에 아군이 다 붙어 있어서 저 시즈유닛을 잘 안때리고 보스만 때리다보니 시즈유닛이 프리딜로 함선을 터뜨리는거임
리코리스나 다른 딜러를 함선쪽에 '재출격'해서 시즈유닛을 잡아주던가 아군이 적 보스를 잡는동안 버틸 수 있도록 함선 개장으로 함선 레벨을 올려주면 체방회 등이 늘어나 더 오래버팀
코핀 함선은 개장 해주기 아까우니 다른 함선을 쓰던가 있는 함선 목록 알려주면 추천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