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사중학교에 재학중인 중학생.

나는 친구가 없다.

그래서 매일 혼자 밥을 먹고있다.
오늘도 급식실에서 혼자서 밥을 먹고 있다.

하.... 오늘 급식은 최악이네....

그냥 빵이나 먹어야지...

하아.... 씨발.... 오늘 점심밥은 최악이노

어? 야 너 좀 맛있어 보인다?

(이... 이 녀석은 우리반에서 가장 잘 생긴 김카붕???
왜 나한테 말을 거는거지?)

으... 응.... 고마...워....
혹시 괜찮다면 너도 먹을래?

어 그래. 그럼 맛있게 먹을게.

참고 : https://arca.live/b/counterside/32556104?mode=best&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