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세트옵션에 안티 타워랑 시즈는 없애버리면 안되냐? Badfing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0 작성일 2021-08-23 13:01:39 https://arca.live/b/counterside/32579326 시즈 유닛풀루미 라이노는 쓴다고쳐도곡사포 ㄹㅇ 함정카드임타워유닛풀애초에 타워가 쳐맞는다는건라인이 무너져서 좆되고있는상황인데안티타워가 왜필요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1-08-23 13:02:07 격전용임 펼쳐보기▼ 고장난지능 2021-08-23 13:02:11 필요없으니까 존재하는거지ㅋㅋ 펼쳐보기▼ Badfinger 2021-08-23 13:02:31 그말이 어케 맞기도하놐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1-08-23 13:02:17 diqkf운터 2021-08-23 13:03:06 ㅣlㅣlㅣlㅣ 2021-08-23 13:03:16 돼지 2021-08-23 13:03:21 셋옵은 스충과 그외 잡것이라고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8-23 13:03:51 안티시즈는 격전에서 쓰긴 씀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08-23 13:21:25 클랜은 전출한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새기 어케잡음 [8] 전산머신 2021.08.23 138 0 ㅅㅍ) 이장면은 다시봐도 슬프네 ㅡ메인스토리3 스포 [22] 님얼굴비매너 2021.08.23 1362 30 이거 리그전 원래 씹 고인물들밖에없음? [7] ㅇㅇ (124.54) 2021.08.23 151 0 ㅎㅎㅎㅎㅎㅎㅎ [7] knsM_ 2021.08.23 138 5 패트롤 2개밖에없음? [5] ㅇㅇ 2021.08.23 167 0 (권한 없음) 이나즈마 일레븐 근황.jpg [6]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3 548 3 갑자기 무력해졌다 [18] 핏짜 2021.08.23 216 3 아프간은 망하니까 영웅 나는데 [2] ㅇㅇ 2021.08.23 149 0 해슴 안해슴 [2] ㅇㅇ 2021.08.23 87 0 딸배년 왜 타워임? [1] 극한의가능충 2021.08.23 119 0 ㅍ)(빨딱) 치프픗 2021.08.23 245 -5 아 진짜 개꼴린다 [5] 앤뱃살 2021.08.23 253 1 카사 괴담 클러스트 2021.08.23 73 3 와 유나 아직 현역 맞구나 [2] ㅇㅇ 2021.08.23 129 0 4대 라니 나와서 실시간 건 방송 해주면 좋겠다 극한의가능충 2021.08.23 61 0 이런 딸이 밥을 먹여주는거임 [4] MBT 2021.08.23 121 1 나는 린이 몸매 조아 [6] Quaser 2021.08.23 134 3 이볼브원 건에서는 별로임? [6] Warspite 2021.08.23 126 0 각시윤 시즈임 ㅣlㅣlㅣlㅣ 2021.08.23 81 0 근데 시즈신캐 얘기가 많은데 [5] xile 2021.08.23 150 3 외제차 하니까 하숙집 살 때 옆 방 살던 카푸어 생각나네 [7] ㅇㅇ 2021.08.23 190 2 밀리시타 운영 ㄹㅇ 어질어질하네 [12] 폴리네시아 2021.08.23 272 10 아니 세트옵션에 안티 타워랑 시즈는 없애버리면 안되냐? [9] Badfinger 2021.08.23 150 0 ???:아직...늦지...않았다... [4] 스크류바 2021.08.23 127 2 근데 머만섭 그늘 곧 하지?않을가 [3] 클러스트 2021.08.23 101 0 건틀렛 마스터 겨우 복구했다 [1] Zinma 2021.08.23 105 0 라라 예거 디자인 맘에 안듬 Cake 2021.08.23 178 0 내일 패치했으니까 이제 스캐빈저 다이브 지어도 되겠지? ㅇㅇ 2021.08.23 74 0 아니 맞잖아 [7] Fractal 2021.08.23 142 4 ✋질문 협력전 참여보상 질문 [4] aklsdjflaknmmmv 2021.08.23 120 0 의외로 저번주 패치보다 별거 없음 [1] 역시난 2021.08.23 101 0 드디어 다했다 [5] 하랍픽업좀 2021.08.23 92 0 시즈 신캐는 언제나오냐? [1] ㅇㅇ 2021.08.23 77 0 라라예거 킥 기대된다 [2] ㅇㅇ 2021.08.23 125 0 해외섭 그늘 밑바닥 언제 오픈함 [1] 으으윽 2021.08.23 97 0 구인/구직 일주일 응애 컨소구함 [4] DURI 2021.08.23 141 0 지금 상시로 ssr얻을수있는 선택권 패키지 몇개야? [4] 요포포이 2021.08.23 151 0 내일 할꺼 [2] Fractal 2021.08.23 84 0 이거 셋옵 활성화 안되는 이유가 있음? [14] Cake 2021.08.23 167 0 다이브 그래도 5개덱 모두 보스방 클리어 안되겠지? [7] 하랍픽업좀 2021.08.23 154 0 예거하니까 그거 생각나는데 정상임?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8.23 83 0 영롱하다 [4] Badfinger 2021.08.23 92 5 원래 예거라는 이름은 개판최적화다 [1] Dhehej 2021.08.23 169 -1 가, 각시윤이다! [4] ㅇㅇ 2021.08.23 206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23 13: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