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밀리시타 운영 ㄹㅇ 어질어질하네 폴리네시아 추천 1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72 작성일 2021-08-23 13:02:08 https://arca.live/b/counterside/32579361 오늘 13시에 섭종공지인게임내에선 공지안보여줌오늘 15시부터 '수영복' 판매섭종공지 모르고 수영복 산사람은 뭐가되노? 추천! 1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xile 2021-08-23 13:02:25 스크류바 2021-08-23 13:03:04 클러스트 2021-08-23 13:03:23 ㅇㅇ 2021-08-23 13:03:39 곧 죽어도 돈은 빨겠다는 의지... 펼쳐보기▼ JG 2021-08-23 13:03:56 미쳣네 펼쳐보기▼ JG 2021-08-23 13:04:28 *수정됨 인겜만 들어가서 현질하는사람은 걍 돈날리는거잖아 펼쳐보기▼ Cake 2021-08-23 13:04:30 미친ㅋㅋㅋㅋ 펼쳐보기▼ 내나코 2021-08-23 13:04:35 소나기나기 2021-08-23 13:04:42 이거갓겜이냐 2021-08-23 13:04:48 환불은? 펼쳐보기▼ xile 2021-08-23 13:06:27 저렇게 냈다는건 공지이후 결제만 막고 환불 안해주겠다는거 아닐까? 그게아니면 저걸 팔 이유가 펼쳐보기▼ 괴식가 2021-08-23 13:05: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이거 추가 "해줘" [4] 이거갓겜이냐 2021.08.23 140 2 이새기 어케잡음 [8] 전산머신 2021.08.23 138 0 ㅅㅍ) 이장면은 다시봐도 슬프네 ㅡ메인스토리3 스포 [22] 님얼굴비매너 2021.08.23 1362 30 이거 리그전 원래 씹 고인물들밖에없음? [7] ㅇㅇ (124.54) 2021.08.23 152 0 ㅎㅎㅎㅎㅎㅎㅎ [7] knsM_ 2021.08.23 138 5 패트롤 2개밖에없음? [5] ㅇㅇ 2021.08.23 167 0 (권한 없음) 이나즈마 일레븐 근황.jpg [6]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8.23 548 3 갑자기 무력해졌다 [18] 핏짜 2021.08.23 217 3 아프간은 망하니까 영웅 나는데 [2] ㅇㅇ 2021.08.23 150 0 해슴 안해슴 [2] ㅇㅇ 2021.08.23 87 0 딸배년 왜 타워임? [1] 극한의가능충 2021.08.23 120 0 ㅍ)(빨딱) 치프픗 2021.08.23 245 -5 아 진짜 개꼴린다 [5] 앤뱃살 2021.08.23 253 1 카사 괴담 클러스트 2021.08.23 74 3 와 유나 아직 현역 맞구나 [2] ㅇㅇ 2021.08.23 131 0 4대 라니 나와서 실시간 건 방송 해주면 좋겠다 극한의가능충 2021.08.23 61 0 이런 딸이 밥을 먹여주는거임 [4] MBT 2021.08.23 121 1 나는 린이 몸매 조아 [6] Quaser 2021.08.23 135 3 이볼브원 건에서는 별로임? [6] Warspite 2021.08.23 127 0 각시윤 시즈임 ㅣlㅣlㅣlㅣ 2021.08.23 82 0 근데 시즈신캐 얘기가 많은데 [5] xile 2021.08.23 150 3 외제차 하니까 하숙집 살 때 옆 방 살던 카푸어 생각나네 [7] ㅇㅇ 2021.08.23 191 2 밀리시타 운영 ㄹㅇ 어질어질하네 [12] 폴리네시아 2021.08.23 272 10 아니 세트옵션에 안티 타워랑 시즈는 없애버리면 안되냐? [9] Badfinger 2021.08.23 151 0 ???:아직...늦지...않았다... [4] 스크류바 2021.08.23 128 2 근데 머만섭 그늘 곧 하지?않을가 [3] 클러스트 2021.08.23 101 0 건틀렛 마스터 겨우 복구했다 [1] Zinma 2021.08.23 105 0 라라 예거 디자인 맘에 안듬 Cake 2021.08.23 179 0 내일 패치했으니까 이제 스캐빈저 다이브 지어도 되겠지? ㅇㅇ 2021.08.23 75 0 아니 맞잖아 [7] Fractal 2021.08.23 142 4 ✋질문 협력전 참여보상 질문 [4] aklsdjflaknmmmv 2021.08.23 121 0 의외로 저번주 패치보다 별거 없음 [1] 역시난 2021.08.23 102 0 드디어 다했다 [5] 하랍픽업좀 2021.08.23 93 0 시즈 신캐는 언제나오냐? [1] ㅇㅇ 2021.08.23 78 0 라라예거 킥 기대된다 [2] ㅇㅇ 2021.08.23 125 0 해외섭 그늘 밑바닥 언제 오픈함 [1] 으으윽 2021.08.23 98 0 구인/구직 일주일 응애 컨소구함 [4] DURI 2021.08.23 142 0 지금 상시로 ssr얻을수있는 선택권 패키지 몇개야? [4] 요포포이 2021.08.23 151 0 내일 할꺼 [2] Fractal 2021.08.23 84 0 이거 셋옵 활성화 안되는 이유가 있음? [14] Cake 2021.08.23 168 0 다이브 그래도 5개덱 모두 보스방 클리어 안되겠지? [7] 하랍픽업좀 2021.08.23 154 0 예거하니까 그거 생각나는데 정상임?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8.23 84 0 영롱하다 [4] Badfinger 2021.08.23 93 5 원래 예거라는 이름은 개판최적화다 [1] Dhehej 2021.08.23 16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23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