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지않고 작업해서 그런가 어젯밤 만해도 유닛 뼈대구조 새롭게 개량해서 만들거에 싱글벙글 했는데
정작 오늘 할려니까 그냥 다 손에 안 잡히네
제압병 재무장도 만들어야 하고 하인드 헬기도 쪄야하는데
이볼브원 스킨 작업하면서 너무 힘 쏟았나
갑자기 무력해지네

쉬지않고 작업해서 그런가 어젯밤 만해도 유닛 뼈대구조 새롭게 개량해서 만들거에 싱글벙글 했는데
정작 오늘 할려니까 그냥 다 손에 안 잡히네
제압병 재무장도 만들어야 하고 하인드 헬기도 쪄야하는데
이볼브원 스킨 작업하면서 너무 힘 쏟았나
갑자기 무력해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