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결 주제에 자주 나오고 이거저거 손대다 보니까 밸런스 중심에 서버린게 스비의 실책임
이새끼들 분명히 오퍼는 밸런스상 보조적인 역할로 냅둔다 했었음 ㅋㅋ
버프 해제는 예전에 이슈되던 알비온 은신 풀려고 넣은건지
그냥 새오퍼 팔아먹으려고 넣어둔건지 ㅋㅋ

종결 주제에 자주 나오고 이거저거 손대다 보니까 밸런스 중심에 서버린게 스비의 실책임
이새끼들 분명히 오퍼는 밸런스상 보조적인 역할로 냅둔다 했었음 ㅋㅋ
버프 해제는 예전에 이슈되던 알비온 은신 풀려고 넣은건지
그냥 새오퍼 팔아먹으려고 넣어둔건지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