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나도 티어는 깜
현 메타에서 버프 없으면 말 그대로 개병신되는 캐릭이 한둘이 아니고 버프 의존도가 어마어마하게 높은 상황임 적어도 상위권은 그럼
깡스펙이 너무 높은 이볼브원의 경우에도 정상적인 힘싸움으로는 상대하기 어렵고 각종 버프 떡칠해서 겨우 뚫어내는 수준임
저코든 고코든 간에 그런 캐릭이 세리나 디버프 걸렸다는 이유로 다시 출격시키라는 것 자체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되는데
저코 쓰면서 재출격하라고 말하는 거 보니까 혹시 그 게이가 말하는 재출격이 저코 캐릭 싸우다 죽으면 패 순환시키면서 출격시키는 걸 말하는 건가?
보통 재출격 하면 이미 필드에 캐릭이 있는 상태에서 재소환하는 걸 말하지 않음?
그걸 딸피도 아닌데 세리나 디버프 걸렸다는 이유로 건에서 하라고? 코스트 쌩으로 날리는 짓을? 이건 진짜 말도 안 되는 소리지
재출격 운운하길래 건 아예 안하는줄 알았는데 건을 하긴 하는거 보니까 재출격이란 개념에 대해 혼란이 오네
혹시 재출격게이가 말하는 재출격은 저코스트 패순환 말하는 거 아니냐??? 그렇지 않고서야 도무지 받아들일수가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