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콜라보 콤보맞고 의욕떨어져서 접안하다가


바캉스 보고 깔짝대다 오늘 결국 사고 끝낸다


다행히 니꼴리쓰가 쿼츠라 둘 다 살 수 있었네...


딱히 문제는 없으니 겜삭은 안하지만


언제 돌아올진 모르겠지만 메인스나 각시윤 나오면 다시올거같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