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코짜리 유닛 하나 잘못 내서 라인 밀리고 지는게 이쪽 바닥인데


각성 유닛을 재출격하라는건 그냥 입건임


상대방이 오퍼 터트리는걸로 최소 5코 이득 보는건데 그걸 어떻게 대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