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웨 싸움
그리고 그님티 그님티하다가 마스터인거 보자마자 로그아웃하고
"마4는 건알못 맞는데 ㅋㅋ" 하는건 좀 많이 추한거 가타요...
웨 큰일은 윾동이 하는데 병신짓도 윾동이 골라서함?
대체 웨 싸움
그리고 그님티 그님티하다가 마스터인거 보자마자 로그아웃하고
"마4는 건알못 맞는데 ㅋㅋ" 하는건 좀 많이 추한거 가타요...
웨 큰일은 윾동이 하는데 병신짓도 윾동이 골라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