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해제 판정을 유나급으로 줄이던지

아니면 박정자가 세리나 버프금지를 씹을수 있게 하던지

애초에 메카카운터 캐를 낸 지 얼마나 지났다고 바로 디버프면역을 내는게 운영이야 분탕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