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4코이하로 상대 신오퍼 터트릴때까지 이볼브원 상대로 버티고 재출격하고 이기면 ㅇㅈ한다

애초에 이볼브원상대로 맞싸움될정도의 고코고스펙애들 재출격할 코가 남고도 반반이상 간다는거 자체가 이미 게임 판도가 크게 기운거구만 뭔 재출격은 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