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수연눈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5
작성일
댓글
[1]
시아시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머냐이거?
[5]
121
0
버프금지면 쉴드도 못받잖슴?
[1]
79
0
굶주린 대시한테 소고기 사주기 vs 채용권 30장
[7]
98
0
재출격은걍 세리나가 상대의 코스트를 깎는 오퍼라는 소리아님?
[2]
98
0
(권한 없음)
근데 오퍼가 있어서 좋은건 있었음
81
0
이볼브원이 글케쌤?
[15]
180
0
재출격을 잘 쓰려면 코스트 펌핑도 해줘야지
62
0
항상 기억해두십시오
60
0
신오퍼 대항법이 재출격은 씨발ㅋㅋㅋㅋㅋ
[8]
1318
31
은근 건 하는 사람 많았네
[5]
112
0
집 와보니까 상연이가 또 분탕 거하게 쳤네ㅋㅋㅋ
96
-2
세리나가 상상 이상인가보내
78
0
건틀렛
유나죽여놓고 레일리 다죽여가는데
[7]
144
0
각시윤 레인저야?
36
0
지금 이벤트 생까고 알파트릭스를 계속 돌아야대나 고민중...
[2]
83
0
펭모네 ㄹㅇ 커여움
[3]
138
0
얘가 박정자 죽인다면서요?
72
2
이게 게임이지
55
0
왜 대사 없냐고!!!
[2]
68
0
지금 뭐 때문에 불타는 중임
[6]
143
0
오퍼 없었으면 좋겠어
43
0
맨몸 그리는 법을 익혀야겠노
88
0
수연눈나
[1]
66
0
킹콘 오늘 한번 더 업뎃했으면 좋겠음?
[5]
91
4
재출격 잘쓰라는게 말이 쉽지
132
0
이거 더 커지면 4차 불족각인가
[3]
127
0
"여기 8렙 박정자와 8렙 세리나가 있습니다"
[4]
222
4
좆같은년 로비에서 방 빼!!!
[13]
217
0
불족on
91
6
이거 이프리트받아야함??
[4]
153
0
여름숙소도 꾸밈!
[6]
173
7
50층 진짜 어카지
[1]
96
0
무지성 스킨 구매 간다
[2]
141
3
이게 로비지
[3]
127
1
아니 시발 린시엔을 대장으로 두니까
[5]
240
0
라라 궁 원 밖이더라도 인식만 하면 꼬라박는거 같던데
[3]
150
0
짤 낼 올려야겠노
[8]
149
2
수연이언니 38살이래?
[1]
85
0
리타도 메피80 메피감40 달아주셈 ㅇㅇ
[1]
55
2
세리나 잡는다고 오퍼 카운터 치는 오퍼 나오는거아님?
[7]
164
0
와 시발 리코리스 터치모션 지리네
78
0
너희들 게임은 흥했어!
[5]
176
10
이거 애사심 어케올려
[8]
178
0
pve 이유리 쓰다 공익이 쓰는데 티가 잘 안나네
[8]
1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