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내 전열 탱커랑 딜러가 녹아가는데 마침 패에 그 탱이랑 딜이 모여있겠냐고
이볼브처럼 지 혼자 다해먹는놈 아니고선 재출격해도 아무 버프 없는건 마찬가지니까 그냥 체력만 리필된거임
서폿을 토템으로만 구성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애초에 영구버프 토템만 꺼내면 재출격 안해도 되고.
오퍼스킬 터뜨렸는데 세리나로 지워지면 그거 다시 재출격한다고 오퍼스킬 받는거도 아니잖아
그래도 난 유나 체력리젠 안지워지는거로 만족할련다.
내 주제에 뭔 마타솔저덱이야 다시 카미유나덱으로  돌아가야지

반박시 니가 맞음. 플2따리 푸념이니 흘려넘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