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유닛으로는 보기 힘든 캐릭들이 출시된다는거
그리고 그걸 명함을 태포로 교환할 수 있다는게 너무 메리트가 크지
그래서 오퍼 자체는 맘에 듦
근데 역시나 건 밸런스는 논란이 많아보이고

일단 유닛으로는 보기 힘든 캐릭들이 출시된다는거
그리고 그걸 명함을 태포로 교환할 수 있다는게 너무 메리트가 크지
그래서 오퍼 자체는 맘에 듦
근데 역시나 건 밸런스는 논란이 많아보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