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엔씨는 저점 찍고 w 직전까지는 오르려나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6 작성일 2021-08-30 06:57:09 https://arca.live/b/counterside/33002019 그리고 w 나오고나서 좆망 반복일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역린 2021-08-30 07:00:18 이제 안올를걸 ㅋㅋㅋ 유입도없고 할재들만남았고 다떠나는중임 펼쳐보기▼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8-30 07:02:17 유입이 없고 기존 지네 유저 돌려먹기 하고 있던거를 오딘이 쏙 빼갔으니 반등의 소재가 없지 펼쳐보기▼ 1q2w3 2021-08-30 07:02:52 오딘도 솔직히 거기서 거기긴 한데 브랜드 차이가 진짜 크더라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30 07:10:46 유지 아님 추락의 반복이겠지 지금은 기대치만큼 떨어졌지만 실제 결과라는 2차 타격이 조금은 있을겨 펼쳐보기▼ 1q2w3 2021-08-30 07:12:33 중간에 트릭스터만 없었으면 이정도까지는 아니었을텐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무달아 ㅇㅇ 2021.08.30 83 2 창작 이유리 돚거콘 1호 [14] 판타지카 2021.08.30 830 21 딸배 건에서 어느정도냐 [10] 극한의가능충 2021.08.30 154 0 ✋질문 융합 [2] 더듬어민주당 2021.08.30 115 0 카사는 이런짤 안나오냐 [10] 엘빅이 2021.08.30 171 0 다음 분탕주기가 또올까? [10] flaw 2021.08.30 159 0 갑자기 걱정되는점 생김 [13] 각성김철수 2021.08.30 193 0 다시 그 구간 진입 [2] ㅇㅇ 2021.08.30 115 0 대표님 유저들이 밸패를 원하고 있습니다 [22] ㅇㅇ 2021.08.30 1432 60 다음주에 바로 에피7이랑 각시윤 나오면 좋겠다 [6] 엘빅이 2021.08.30 115 0 ✋질문 뉴비 셋옵 질문있음 [2] 냥최지 2021.08.30 83 0 건틀렛 아니 씨발 건틀렛 뭔 밀리아 구관총 다해먹음 개 씨발 [5] Koreanbural 2021.08.30 233 0 류드 스킨 ㄱㅊ? [3] 카린이 2021.08.30 128 0 오늘 패노는 딱히 기대 안하는데 [2] eca 2021.08.30 145 0 후.... 니들은 이런거 하지마라 [10] 게테라토스 2021.08.30 241 3 아 념글보고 힐데전장 비틱간다 ㅋㅋ [2] 불면증환자 2021.08.30 127 0 유나는 [4] 마음여린 2021.08.30 117 0 창작 공익 그리다가 던진다 [4] 김케디 2021.08.30 724 24 류드밀라한테 사정하고 싶다 [2] 딥러닝다람쥐 2021.08.30 171 0 "답변, 곤란" [3] ㅇㅇ 2021.08.30 335 0 패노 1시간3분전 ㄷㄷ Rriner 2021.08.30 84 0 레딧밈)이건 진짜 공포인데 [17] ㅇㅇdb 2021.08.30 1989 54 확실히 각힐이 있어서 나쁠건 없는듯 [3] 엘빅이 2021.08.30 162 0 엔씨는 저점 찍고 w 직전까지는 오르려나 [5] 1q2w3 2021.08.30 116 0 더이상 나올게 없는 나유빈 [5] 힐데져아 2021.08.30 121 0 체고 전력으로 다이브 뚫으러간다. [8] Nagirang 2021.08.30 134 0 딸배예거 좋네?… [5] 역린 2021.08.30 137 0 내 프사 뭐게 [10] 비질란테 2021.08.30 151 -1 근데 밀리아 pve에선 어떰 [5] ㅇㅇ 2021.08.30 191 0 광고에 가은이랑 미야 나오는거 뭐임? [4] eca 2021.08.30 157 0 구서윤하고 구지아는 ㄹㅇ 무슨 생각이었을까? [4] 침몰선 2021.08.30 141 0 내일이 되면 아머 오너 입갤 [3] 비질란테 2021.08.30 94 0 이거랑 두개중에 곰팡이제거제 추천점 [29] 스츙 2021.08.30 144 0 49층 로조 카린 샤오린 베로롱 3인이 무난함? [2] ㅇㅇ (58.124) 2021.08.30 115 0 카사 겜런처 [7] flaw 2021.08.30 159 1 스포 소워첸에서 미아를 보호하고있습니다 [20] 불면증환자 2021.08.30 1414 32 건틀렛 잘라버려! [1] 망가에용 2021.08.30 95 0 이거 곰팡이제거제는 맞는데 너무큰거같은디 [3] 스츙 2021.08.30 106 0 다이브 초기화하고 50층 밀지 말지는 좀 생각해봐야할듯 [4] eca 2021.08.30 148 0 아주 파~악 꼬라박습니다! [9] 미야 2021.08.30 175 0 이 콘 너무 웃긴거 같음 [5] diqkf운터 2021.08.30 114 0 그래도 k게임들이 서양쪽보단 이거 하난 나음 [6] ㅇㅇ 2021.08.30 258 2 3898 [2] 하랍픽업좀 2021.08.30 95 1 다이브 초기화권 2개 보유가능한거아님? [9] Nagirang 2021.08.30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30 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