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습니다 그러면 밸패명단을 우선 정리합시다

이볼브원과 밀리아의 개선을 강력하게 요구하고 있습니다

뭐 우리게임은 약해서 문제니까 더 버프하고 연월도 더 어렵게 만들면 일단락 되겠군요

? 근데 이거 우리게임 아닌거 같은데요?

시발 뭐야 이건

좋습니다 그러면 밸패명단을 우선 정리합시다

이볼브원과 밀리아의 개선을 강력하게 요구하고 있습니다

뭐 우리게임은 약해서 문제니까 더 버프하고 연월도 더 어렵게 만들면 일단락 되겠군요

? 근데 이거 우리게임 아닌거 같은데요?

시발 뭐야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