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니 씨발 건틀렛 뭔 밀리아 구관총 다해먹음 개 씨발 Koreanbural 추천 2 비추천 2 댓글 5 조회수 232 작성일 2021-08-30 07:01:10 https://arca.live/b/counterside/33002280 카운터덱도 이볼브원덱도 사이좋게 녹아내려 뒤짐 ㅋㅋㅋ뭐지 ㅋㅋㅋㅋ평등 죽창임 씨발ㅋㅋㅋㅋ 추천! 2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1-08-30 07:01:42 전방에 수류탄 발사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1-08-30 07:03:12 이볼브 핵 쏘기도 전에 녹아버림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8-30 07:04:40 전쟁은 군인이 합니다 펼쳐보기▼ 뭐함 2021-08-30 07:06:19 NaNi 2021-08-30 07:17:38 아 ㅋㅋ 그러니까 각등이 넣으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네 은근히 귀엽지 않냐 [5] 치프픗 2021.08.30 146 0 우선 분탕폭탄1호 채용개편은 넘김 [8] flaw 2021.08.30 177 0 공식으로 더 이어줬으면 하는 캐릭 [4] 시그마꼴리더라 2021.08.30 166 1 근데 스비에서 생각했던 50층 공략방법은 뭐였을까 [5] 둔까쓰킹 2021.08.30 193 0 류웨이 인상 왤케 호감이냐 [5] 비질란테 2021.08.30 134 2 1.5주년 선택권 뭐 뽑을끼 [1] 두트리오 2021.08.30 146 0 으에엑 [2] 스츙 2021.08.30 115 1 카최지 발동 [7] 만다판다 2021.08.30 145 1 자 이제 말해봐 [1] knsM_ 2021.08.30 91 1 배를 버려라! Nagirang 2021.08.30 95 0 다이브 50가는게 목표인데 스피라 vs 리타 [4]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8.30 190 0 류드 1주년 스킨 인겜 [3] 상점누나가좋아 2021.08.30 177 0 너무달아 ㅇㅇ 2021.08.30 83 2 창작 이유리 돚거콘 1호 [14] 판타지카 2021.08.30 830 21 딸배 건에서 어느정도냐 [10] 극한의가능충 2021.08.30 154 0 ✋질문 융합 [2] 더듬어민주당 2021.08.30 115 0 카사는 이런짤 안나오냐 [10] 엘빅이 2021.08.30 171 0 다음 분탕주기가 또올까? [10] flaw 2021.08.30 159 0 갑자기 걱정되는점 생김 [13] 각성김철수 2021.08.30 193 0 다시 그 구간 진입 [2] ㅇㅇ 2021.08.30 115 0 대표님 유저들이 밸패를 원하고 있습니다 [22] ㅇㅇ 2021.08.30 1432 60 다음주에 바로 에피7이랑 각시윤 나오면 좋겠다 [6] 엘빅이 2021.08.30 115 0 ✋질문 뉴비 셋옵 질문있음 [2] 냥최지 2021.08.30 83 0 건틀렛 아니 씨발 건틀렛 뭔 밀리아 구관총 다해먹음 개 씨발 [5] Koreanbural 2021.08.30 232 0 류드 스킨 ㄱㅊ? [3] 카린이 2021.08.30 128 0 오늘 패노는 딱히 기대 안하는데 [2] eca 2021.08.30 145 0 후.... 니들은 이런거 하지마라 [10] 게테라토스 2021.08.30 241 3 아 념글보고 힐데전장 비틱간다 ㅋㅋ [2] 불면증환자 2021.08.30 127 0 유나는 [4] 마음여린 2021.08.30 117 0 창작 공익 그리다가 던진다 [4] 김케디 2021.08.30 723 24 류드밀라한테 사정하고 싶다 [2] 딥러닝다람쥐 2021.08.30 170 0 "답변, 곤란" [3] ㅇㅇ 2021.08.30 335 0 패노 1시간3분전 ㄷㄷ Rriner 2021.08.30 84 0 레딧밈)이건 진짜 공포인데 [17] ㅇㅇdb 2021.08.30 1989 54 확실히 각힐이 있어서 나쁠건 없는듯 [3] 엘빅이 2021.08.30 162 0 엔씨는 저점 찍고 w 직전까지는 오르려나 [5] 1q2w3 2021.08.30 116 0 더이상 나올게 없는 나유빈 [5] 힐데져아 2021.08.30 121 0 체고 전력으로 다이브 뚫으러간다. [8] Nagirang 2021.08.30 134 0 딸배예거 좋네?… [5] 역린 2021.08.30 137 0 내 프사 뭐게 [10] 비질란테 2021.08.30 150 -1 근데 밀리아 pve에선 어떰 [5] ㅇㅇ 2021.08.30 191 0 광고에 가은이랑 미야 나오는거 뭐임? [4] eca 2021.08.30 157 0 구서윤하고 구지아는 ㄹㅇ 무슨 생각이었을까? [4] 침몰선 2021.08.30 141 0 내일이 되면 아머 오너 입갤 [3] 비질란테 2021.08.30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30 07: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