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전략전도 쳐주냐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회
카생순)카사는 버저비터를 허용하지 않는다
추천
4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3]
Brune
Quaser
hypercub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ㅓ 셋바 80개 ㄷㄷ
93
0
무지성 구매
[2]
113
0
결국 심층은 포기함..
[5]
105
0
ㅅㅂ ㅄ같이 셋바 안 삿노
[4]
141
0
와 완전 바보됐네
[1]
104
1
지금 에이미 리콜해서 에이미받으면 절약가능?
83
0
메이즈 핸즈 셋바 500개쳐먹었는데
[2]
112
0
복귀좀 도와줘 고인물들
[12]
93
0
와 시발 좆됐다 벌써 9월이야?
[2]
115
0
✋질문
ssr사원 선택권 뭐 받을까
[2]
131
0
공익안뽑아도 됨?
[4]
178
0
오늘 셋바80개 뿌리는 날이네
93
0
Kt 유저분들 월정액 결제전에 kt할인받으세요
[6]
138
0
다이브 4시간남앗네
58
1
스포
그로니아에 대해 언급된 정보
[2]
1633
5
크..
73
0
대회
카생순대회 나이엘 참가
[5]
139
2
그래서 각수연 스킨은?
59
0
퓨-전
59
0
셋바가 있었는데요
[3]
89
1
통발폰 3개중 한개 카사줬다
55
-1
이벤 2챕 쫄작 귀찮네
57
0
셋바 80개 간다 ㅋㅋㅋㅋ
[4]
159
4
대회
카생순)카사는 버저비터를 허용하지 않는다
[3]
128
4
거기 채용권도둑!
[1]
100
0
니네 오늘이 뭔날인줄 알곤 챈질하냐
[2]
132
4
에이미고로시함
[1]
95
5
팬드래건 스커덱에서 자주 기용되지 않나?
81
0
뉴비 인생겜에 서버비 냈다ㅋㅋ
[34]
1263
47
카붕이 허수코어보고 울었다....
[3]
151
0
얘 장비 뭐끼더라
[2]
101
0
✋질문
복귀풀 찍어왔어요
[8]
95
0
다이브 46부터 빡세네
69
0
오늘 무슨날인지 암?
[1]
98
1
에이미로 pve공략 못하나?
[1]
80
0
루크레시아는 기존에 나온적 있는 애임? 아니면 아예 신규캐릭?
[4]
150
0
✋질문
다이브 보스 이전 전투 스킵할 수 있어?
[7]
83
0
다이브할때 뭐팁있나?
[3]
75
0
이 게임 고정데미지도 디피뎀이랑 치명타 적용 됨?
79
0
뉴비좀 도와주세욤
[4]
98
0
나는 보급소 펀...
[3]
91
2
뉴비 막차탔워
[1]
69
2
뭐지 왤캐 네트워크 끊기지
49
0
슈퍼념글티켓 가져왔다
[7]
668
28
봉하콘서트 입갤 ㅋㅋ
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