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SEA섭 공익나오는데
일단 천장 찍을재화가 없고
각힐 110랩도 아직 템 덜맞춰줘서 골골되는데
또 각성 디펜이 필요한가? 고민중
pvp는 관심없고 포인트만 모으면 땡이고
pve위주로 겜하는 중인데..
어떻게해야됨? 티켓모아놓은거 쓸까?
아님 다음 각성캐 존버할까
다음 각성캐순서를 몰라서 애매하긴한데
내일 SEA섭 공익나오는데
일단 천장 찍을재화가 없고
각힐 110랩도 아직 템 덜맞춰줘서 골골되는데
또 각성 디펜이 필요한가? 고민중
pvp는 관심없고 포인트만 모으면 땡이고
pve위주로 겜하는 중인데..
어떻게해야됨? 티켓모아놓은거 쓸까?
아님 다음 각성캐 존버할까
다음 각성캐순서를 몰라서 애매하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