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SEA섭 공익나오는데

일단 천장 찍을재화가 없고

각힐 110랩도 아직 템 덜맞춰줘서 골골되는데

또 각성 디펜이 필요한가? 고민중


pvp는 관심없고 포인트만 모으면 땡이고

pve위주로 겜하는 중인데..

어떻게해야됨? 티켓모아놓은거 쓸까?

아님 다음 각성캐 존버할까

다음 각성캐순서를 몰라서 애매하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