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좀 도와줘 고인물들 rimenamu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93 작성일 2021-08-31 15:11:25 https://arca.live/b/counterside/33102730 리세계를 사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 감이 안잡혀 저어기 질문탭가면 있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촤드 2021-08-31 15:14:03 글 보고왔는데 내 생각엔 펼쳐보기▼ rimenamu 2021-08-31 15:14:13 촤드 2021-08-31 15:14:53 조금 아쉽긴해도 괜찮은 계정같음 펼쳐보기▼ 촤드 2021-08-31 15:15:42 근데 니가 과금력이 강한게 아니면 리세계로 환생하는것도 나쁘지않을듯 펼쳐보기▼ rimenamu 2021-08-31 15:17:12 고민되네 펼쳐보기▼ 촤드 2021-08-31 15:17:51 걍 나라면 5각계 이상으로 환생함 펼쳐보기▼ rimenamu 2021-08-31 15:18:37 5각계가 얼마지? 펼쳐보기▼ 촤드 2021-08-31 15:19:10 몰?루 10만은 안넘지않으려나 펼쳐보기▼ rimenamu 2021-08-31 15:19:19 촤드 2021-08-31 15:19:59 일단 저 계정도 나쁘진않음 그래서 애매함 ㅋㅋ 펼쳐보기▼ rimenamu 2021-08-31 15:21:59 장비도 조금 있는데 의미없을려나 펼쳐보기▼ 촤드 2021-08-31 15:22:39 사실 니가 건틀렛에 욕심없으면 걍 쭈욱해도 상관없음 다 깰수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소에서 채용권뜨면 무족권 이득임? [8] ㅇㅇ 2021.08.31 99 0 밀리아 좆망겜 이게 되네 [20] 이뭔씹 2021.08.31 1537 26 이걸 셋바 꾸준히돌려서 스충을 만들까 아니면 메카닉장비나 돌릴까 [1] 뇌가있는용기병 2021.08.31 85 0 각서윤 스킨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8.31 313 0 문크예거를 참아서 다행이다 야한눈나 2021.08.31 89 0 스포 ??? [3] ㅇㅇ 2021.08.31 179 0 대회 카생순) 페미니스트라 쿵!쾅! [1] 에시온 2021.08.31 137 1 각서윤 기본이 예뻐서 스킨 사주기 애매하네 [9] 주블 2021.08.31 199 0 님들 선별에서 치후유가 나오긴했는데.. [11] 누우비 2021.08.31 119 1 니가 이겼다 금태 [2] 안파래짐 2021.08.31 117 7 씨발 [3] 가으응 2021.08.31 96 -1 ✋질문 스텝업 패키지 질문좀 [1] 너와의거리 2021.08.31 179 0 씨발....... [7] 수타 2021.08.31 98 4 튜바 300개 무과금 했다 ㅇㅇ 2021.08.31 66 0 오ㅓ 셋바 80개 ㄷㄷ 요나기여신님 2021.08.31 93 0 무지성 구매 [2] 가으응 2021.08.31 113 0 결국 심층은 포기함.. [5] 냥깨비 2021.08.31 105 0 ㅅㅂ ㅄ같이 셋바 안 삿노 [4] 푸별 2021.08.31 141 0 와 완전 바보됐네 [1] ㅇㅇ 2021.08.31 104 1 지금 에이미 리콜해서 에이미받으면 절약가능? ㅇㅇ (58.239) 2021.08.31 83 0 메이즈 핸즈 셋바 500개쳐먹었는데 [2] 나는빡빡이다 2021.08.31 112 0 복귀좀 도와줘 고인물들 [12] rimenamu 2021.08.31 93 0 와 시발 좆됐다 벌써 9월이야? [2] 59XZa 2021.08.31 115 0 ✋질문 ssr사원 선택권 뭐 받을까 [2] 해이언 2021.08.31 131 0 공익안뽑아도 됨? [4] ㅇㅇ (184.22) 2021.08.31 178 0 오늘 셋바80개 뿌리는 날이네 하랍픽업좀 2021.08.31 93 0 Kt 유저분들 월정액 결제전에 kt할인받으세요 [6] 상점누나가좋아 2021.08.31 138 0 다이브 4시간남앗네 rhyme 2021.08.31 58 1 스포 그로니아에 대해 언급된 정보 [2] flaw 2021.08.31 1633 5 크.. 참피대장 2021.08.31 73 0 대회 카생순대회 나이엘 참가 [5] xile 2021.08.31 139 2 그래서 각수연 스킨은? ㅇㅇ (211.236) 2021.08.31 59 0 퓨-전 판타지카 2021.08.31 59 0 셋바가 있었는데요 [3] 소닉 2021.08.31 89 1 통발폰 3개중 한개 카사줬다 rimenamu 2021.08.31 55 -1 이벤 2챕 쫄작 귀찮네 아이리쉴드어택 2021.08.31 57 0 셋바 80개 간다 ㅋㅋㅋㅋ [4] 게테라토스 2021.08.31 159 4 대회 카생순)카사는 버저비터를 허용하지 않는다 [3] hypercube 2021.08.31 129 4 거기 채용권도둑! [1] 토깡이 2021.08.31 101 0 니네 오늘이 뭔날인줄 알곤 챈질하냐 [2] 머때매안뎀 2021.08.31 132 4 에이미고로시함 [1] 펭귄국밥 2021.08.31 95 5 팬드래건 스커덱에서 자주 기용되지 않나? Fractal 2021.08.31 81 0 뉴비 인생겜에 서버비 냈다ㅋㅋ [34] 모모모몬티 2021.08.31 1263 4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31 15: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