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답은 길티 2차 콜라보뿐이다 님얼굴비매너 추천 0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9-03 06:48:36 https://arca.live/b/counterside/33274347 밀리아 복각하고 다같이 밀리아 뽑고다같이 밀리아쓰면 해결될꺼야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ㅇㅇ (106.246) 2021-09-03 06:49:00 삭제 수정 2차하면 잭오 나오겠지?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09-03 06:49:14 이히힝 2021-09-03 06:49:17 디지도내줘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09-03 06:49:51 ngcn 2021-09-03 06:49:30 이제 잭오랑 디지가 패봉들고 건 초토화 ㅅㄱ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09-03 06:50: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처음에 패스낼땐 채용권 부담 줄여줄줄 알았는데 [3] 묘갤러 2021.09.03 117 0 어차피 밀리아도 곧 카운터 캐릭 나오지 않을까 [7] ㅇㅇ 2021.09.03 140 0 100일 후 분탕치는 디렉터 [3] ㅇㅇ 2021.09.03 102 0 의외로 모르는 점 [5] 역시난 2021.09.03 91 1 애사심 퀘 자기들 딴에는 신기능 써보라고 넣은 것 같은데 [4]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3 147 1 콜라보 씹창나서 생각하는건 아닌데 [46] 힐데냥이 2021.09.03 1702 48 이거 내가 이해한게 맞냐?? [5] ydk 2021.09.03 145 0 ✋질문 애사심 이거 다열려야깰수있는거야? [6] 다먹음 2021.09.03 130 0 빽스텝의 기원을 찾아서 [1] ㅇㅇ 2021.09.03 134 1 아 씨발 잘못샀어 [5] 허브맛솔트 2021.09.03 128 6 호오 후려 2021.09.03 62 3 밀리아씨발거는 그냥 3코각서윤임 [5] 시이시이 2021.09.03 167 2 밀리아는 상향 받아야할듯 촤드 2021.09.03 90 2 부먹충 특 님얼굴비매너 2021.09.03 130 1 세이프으으으!!! [5] 이볼브원 2021.09.03 102 0 건 돌리려고 덱상담받았다가 [1] 으으윽 2021.09.03 91 0 이눈나 찌찌 오지네 [5] 허브맛솔트 2021.09.03 159 0 건모티콘 한정은 이해안됨ㄹㅇ ㅇㅇ (106.246) 2021.09.03 79 1 PVE컨텐츠 오토덱 만드는 게이들은 [2] ㅇㅇ 2021.09.03 108 0 건모티콘 다시 팔아조 ㅇㅇ 2021.09.03 77 0 카사 꼴리는 캐릭들 특징 [6] 컨섹 2021.09.03 138 0 애사심 버그도 있어서 쌍욕 박고 접을 뉴비도 많을듯 [6] ㅇㅇ (152.99) 2021.09.03 169 0 생각해보면 밀리아 전장2개끼는거 패치 잘한거같음 [7] 마늘블럭 2021.09.03 150 0 답은 길티 2차 콜라보뿐이다 [6] 님얼굴비매너 2021.09.03 144 -1 계정 거래할생각인데 이관한 계정은 거래하면안되나? [4] ㅇㅇ (211.177) 2021.09.03 348 0 스카이 스킨사주려다 안사버림 [6] 이히힝 2021.09.03 145 2 어차피 패시브봉인 스킬 가진애 무조건 나올거라 [3] ngcn 2021.09.03 102 0 애사심 완충까지 남은시간도 표시해줘야 하는거 아님? 초승달 2021.09.03 80 0 책상을 사야하는데 책상은 어느 브랜드가 좋지 [8] 극한의가능충 2021.09.03 117 0 요거 ㄱㅊ지않아? [8] 온ㅁ냠마ㅣㅁ 2021.09.03 128 0 좆같은 카사챈새끼들 신캐 평가 믿으면 안됨 [7] ㅇㅇ (106.246) 2021.09.03 171 3 밀리아 뒤지면 디펜더들 어카노 [2] 요나기여신님 2021.09.03 128 0 길티 콜라보 땜에 킹오브 콜라보도 보고싶다. ㅇㅇ (152.99) 2021.09.03 75 0 지금이라도 애사심 미션 없애줬으면 좋겠는데 [1] 물룽이 2021.09.03 83 0 밀리아 4코로 나왔어야댐 [6] 응애나추룡아가 2021.09.03 134 0 팩트한) 밀리아가 뒤질 정도면 레인저 전부 다 뒤진다 [7] 샤라링 2021.09.03 167 1 창작 여름휴가 #21 : 육익의 호텔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 Quaser 2021.09.03 297 4 밀리아 머리카락으로 대딸받고싶다 [4] ㅇㅇ (106.246) 2021.09.03 172 0 밀리아 이뻐도 용서안되는이유 [7] 상자새끼 2021.09.03 170 2 288시간 기준으로 애사심 증가 회사 옥상에 걸쳐앉음 [5] 세블린 2021.09.03 120 0 밀리아 하향하고 렘리썰 상향 좀 [1] ㅈㅈ 2021.09.03 109 0 솔직히 밀리아는 잘못이 없지 [3] 각성김철수 2021.09.03 112 0 밀리아도 걍 하향하면 되는거 아녀? [13]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3 171 5 애사심 1회 완료 못하면 카바함 [2] 글림픽 2021.09.03 126 0 시그마 보고 시작한겜인데 시그마는 꿈도못꾸겟네 [3] 이지은이지 2021.09.03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03 0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