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애사심 이거 다열려야깰수있는거야? 다먹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0 작성일 2021-09-03 06:53:22 수정일 2021-09-03 06:53:28 https://arca.live/b/counterside/33274640 오늘 겜 시작하는데난 포기해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늒네 2021-09-03 06:53:54 하나만 열어도 ㄱㅊ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9-03 06:53:55 다 여는 게 아니라 어딜 넣든 애사심 1 올리기까지 시간이 필요함 펼쳐보기▼ ㅈㅈ 2021-09-03 06:54:00 처음 한 칸만 열면 되는데 시간 제한 때문에 가구 좀 사야함 펼쳐보기▼ 으으윽 2021-09-03 06:54:21 쿼츠 안 지르면 함들덧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03 06:55:27 a1만 열면되고 쿼츠 써서 환경점수 400 찍어주면 선택권 받을 수 있을걸 3시 59분까지 하면 되는 거 같던데 지금 4분 남았네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03 06:55:47 이 시간 넘기면 쿼츠를 더 써서 환경점수를 더 올려주면 또 받을 수잇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 자랑하고 질문도 해야지 [7] 힐데져아 2021.09.03 104 0 ✋질문 애사심 합격이야? [3] 다먹음 2021.09.03 114 0 콜라보는 솔직히 최대한 봐줘도 ㅇㅇ (219.240) 2021.09.03 70 0 씹덕겜 특 [6] 비질란테 2021.09.03 141 1 콜라보는 솔직히 개발기간 벌려는 의도가 너무 진했지 [6] 엘빅이 2021.09.03 115 0 소신발언함 [1] 졸린곰 2021.09.03 86 1 스나붐은 온다 이지은이지 2021.09.03 69 0 3주뒤에 카사 2년차 되는 카붕이 [5] 이천쌀떡볶이 2021.09.03 118 2 1분남았습니다 [1] 으으윽 2021.09.03 67 1 솔이랑 메이 램리썰 이노 이런애들이 딱 콜라보캐지 [8] 촤드 2021.09.03 113 0 무적 씹고 밀리아 원콤 내는 카운터 언제 나옴 [1] ㅈㅈ 2021.09.03 63 0 콜라보 캐릭터는 성능캐로 내면 안된다 [3] 허브맛솔트 2021.09.03 87 0 스마이트는 그래도 확정 치명타 캐릭 많으면 좀 쓸만할텐데 [6] 에트리안 2021.09.03 161 1 각시윤 패시브 하나는 일단 이거 있을듯 [2] ㅇㅇ 2021.09.03 126 0 근데 사실 콜라보캐릭 성능 쓰레기였어도 뽑을거였자너ㅋㅋㅋㅋ 알산나 2021.09.03 77 0 콜라보성능은 이노정도가 적당하지 [3] ngcn 2021.09.03 126 0 처음에 패스낼땐 채용권 부담 줄여줄줄 알았는데 [3] 묘갤러 2021.09.03 117 0 어차피 밀리아도 곧 카운터 캐릭 나오지 않을까 [7] ㅇㅇ 2021.09.03 141 0 100일 후 분탕치는 디렉터 [3] ㅇㅇ 2021.09.03 102 0 의외로 모르는 점 [5] 역시난 2021.09.03 91 1 애사심 퀘 자기들 딴에는 신기능 써보라고 넣은 것 같은데 [4]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3 147 1 콜라보 씹창나서 생각하는건 아닌데 [46] 힐데냥이 2021.09.03 1702 48 이거 내가 이해한게 맞냐?? [5] ydk 2021.09.03 146 0 ✋질문 애사심 이거 다열려야깰수있는거야? [6] 다먹음 2021.09.03 130 0 빽스텝의 기원을 찾아서 [1] ㅇㅇ 2021.09.03 134 1 아 씨발 잘못샀어 [5] 허브맛솔트 2021.09.03 129 6 호오 후려 2021.09.03 62 3 밀리아씨발거는 그냥 3코각서윤임 [5] 시이시이 2021.09.03 167 2 밀리아는 상향 받아야할듯 촤드 2021.09.03 90 2 부먹충 특 님얼굴비매너 2021.09.03 130 1 세이프으으으!!! [5] 이볼브원 2021.09.03 102 0 건 돌리려고 덱상담받았다가 [1] 으으윽 2021.09.03 91 0 이눈나 찌찌 오지네 [5] 허브맛솔트 2021.09.03 159 0 건모티콘 한정은 이해안됨ㄹㅇ ㅇㅇ (106.246) 2021.09.03 79 1 PVE컨텐츠 오토덱 만드는 게이들은 [2] ㅇㅇ 2021.09.03 108 0 건모티콘 다시 팔아조 ㅇㅇ 2021.09.03 78 0 카사 꼴리는 캐릭들 특징 [6] 컨섹 2021.09.03 139 0 애사심 버그도 있어서 쌍욕 박고 접을 뉴비도 많을듯 [6] ㅇㅇ (152.99) 2021.09.03 169 0 생각해보면 밀리아 전장2개끼는거 패치 잘한거같음 [7] 마늘블럭 2021.09.03 151 0 답은 길티 2차 콜라보뿐이다 [6] 님얼굴비매너 2021.09.03 145 -1 계정 거래할생각인데 이관한 계정은 거래하면안되나? [4] ㅇㅇ (211.177) 2021.09.03 348 0 스카이 스킨사주려다 안사버림 [6] 이히힝 2021.09.03 145 2 어차피 패시브봉인 스킬 가진애 무조건 나올거라 [3] ngcn 2021.09.03 102 0 애사심 완충까지 남은시간도 표시해줘야 하는거 아님? 초승달 2021.09.03 80 0 책상을 사야하는데 책상은 어느 브랜드가 좋지 [8] 극한의가능충 2021.09.03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07: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