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애사심 합격이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3
작성일
댓글
[3]
으으윽
다먹음
으으윽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은 루시드일러만 공개하겠지.
81
1
밀리아 공속 2개 만들었던 놈들 2번째거 갈았음?
[1]
108
0
아이 싯팔 이웃 개샠기야
[3]
113
1
금토일 내로 뭐라도 보여주는 게 있어야한다
74
0
콜라보는 걍 다 싫었음
[3]
116
1
ㅁㅌㅊ
[7]
137
-2
카사 못 까는 부분
[3]
133
1
아씨 4시 넘어서 저거 봤네
[2]
129
0
오늘 개노 나와라
78
1
사실 내가 카사세계를 지키고있음.
105
0
해외응디들은 미래시 있어서 밀리아만 뽑고 다 걸러도 되겠네
[9]
174
1
늒네 오늘 전당 3,4 밀었음!
[3]
120
3
난 에이미같은거 거르고 콜라보 자체로 보면 괜찮았음
[8]
134
0
램리썰나오고 110찍어주려햇는데
[6]
141
2
콜라보가 날먹이라서 회사입장에선 개좋음
68
1
보니까 금상이 3주차 애사심퀘로 느슨한 카첸에 긴장감을 주고 있는데
[3]
122
3
분명 내 뇌피셜이긴 한데
[2]
108
1
그래서 컨소 협력전 하려면 스마트가이 키우면 되나?
[3]
80
0
콜라보하면 알지? 그땐 평점 또 1점 받는거야
77
0
공략
전당5 참고 및 저장용
[23]
2433
1
밀리아를 카운터치는 사기 스커
[1]
100
1
솔직히 클로저스 콜라보였으면 이정도로 안불탔다 ㄹㅇㅋㅋ
[8]
135
-1
컨소 자랑하고 질문도 해야지
[7]
103
0
✋질문
애사심 합격이야?
[3]
113
0
콜라보는 솔직히 최대한 봐줘도
69
0
씹덕겜 특
[6]
141
1
콜라보는 솔직히 개발기간 벌려는 의도가 너무 진했지
[6]
114
0
소신발언함
[1]
86
1
스나붐은 온다
68
0
3주뒤에 카사 2년차 되는 카붕이
[5]
117
2
1분남았습니다
[1]
66
1
솔이랑 메이 램리썰 이노 이런애들이 딱 콜라보캐지
[8]
113
0
무적 씹고 밀리아 원콤 내는 카운터 언제 나옴
[1]
62
0
콜라보 캐릭터는 성능캐로 내면 안된다
[3]
87
0
스마이트는 그래도 확정 치명타 캐릭 많으면 좀 쓸만할텐데
[6]
160
1
각시윤 패시브 하나는 일단 이거 있을듯
[2]
125
0
근데 사실 콜라보캐릭 성능 쓰레기였어도 뽑을거였자너ㅋㅋㅋㅋ
76
0
콜라보성능은 이노정도가 적당하지
[3]
126
0
처음에 패스낼땐 채용권 부담 줄여줄줄 알았는데
[3]
117
0
어차피 밀리아도 곧 카운터 캐릭 나오지 않을까
[7]
140
0
100일 후 분탕치는 디렉터
[3]
102
0
의외로 모르는 점
[5]
91
1
애사심 퀘 자기들 딴에는 신기능 써보라고 넣은 것 같은데
[4]
146
1
콜라보 씹창나서 생각하는건 아닌데
[46]
1702
48
이거 내가 이해한게 맞냐??
[5]
1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