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다국적 이면세계 어쩌고 하더니 나온게 길티기어인거 부터 마음에 안들었음


허벌이랑 할바엔 콜라보 안하는게 낫다고 죽어라 말했는데

말해도 소용 없더라고


막말로 게임 잘 아는게 방구석 카붕이들이지 운영진들이냐고

유저말 들어서 나쁠거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