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이벤트 문의 넣고 하니까 넥슨 문의 시스템도 개같고 이딴 거 문의 한다는것도 개같고 

문의 잘 들어간지 확인도 어디서 하는건지 없고

진심 문의 답 안해주면 게임 접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