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앞으로 애사심 미션계속나오는거아냐?? 이히힝 추천 3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7 작성일 2021-09-03 07:06:41 https://arca.live/b/counterside/33275424 각성캐 미니트로피 미션에각성캐릭을 기숙사에넣어서 애사심1 올려주기이런거 나오면 좀 꼴받을듯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Priat 2021-09-03 07:07:28 생각없이 연봉협상으로 애사심 100 찍고 종신한 새끼들 뒤늦게 아.. 시발 하면서 념글 가는거 올라올듯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3 07:07:54 엘빅이 2021-09-03 07:07:37 이히힝 2021-09-03 07:08: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섭 곧 CBT 하는듯? [7] 님얼굴비매너 2021.09.03 177 4 콜라보 첫날 이중픽업 아찔했지 금드럭만 2021.09.03 61 1 선택권 뭐 받을지 추천좀 머때매안뎀 2021.09.03 81 0 근데 이번주 개노임? 으으윽 2021.09.03 75 0 건틀렛에서 밀리아 모습 감추는것도 스비한테 남은 과제인거 같음 [5] 엘빅이 2021.09.03 156 0 이새끼가 처먹은 채용권 환불좀 [2] flaw 2021.09.03 124 3 이볼브원 밴 안당하는 이유 [4] 이거갓겜이냐 2021.09.03 110 0 카사 1년전에 [4] 파묻히고싶다 2021.09.03 104 0 카생 최악의 선택 [6] 응애나추룡아가 2021.09.03 166 7 4시 넘어서 이벤 터졌다 생각하는 분들 [10] 으으윽 2021.09.03 1445 25 걍 밀리아도 리콜하자 비염싫어 2021.09.03 81 -1 지금 내가하는게 꾸미긴지 테트리스인지 모르겠네 [2] 야오옹 2021.09.03 85 0 밀리아는 그래도 벤이라도 꼬박꼬박 잘당하는데 ngcn 2021.09.03 97 6 그래도 길티기어 욕은 하지 마셈 [16] 역시난 2021.09.03 209 3 길티 콜라보 할거면 금혜현으로 내던가 ydk 2021.09.03 64 0 오늘 개노 몇시여? [1] beale 2021.09.03 86 0 수시뽑은 신이고 [5] 머때매안뎀 2021.09.03 127 -1 헐 100만 넘었네 촤드 2021.09.03 117 0 오늘 개노 뜨는 타이밍인데 [2] 비질란테 2021.09.03 119 0 개노에 반드시 필요한것 [4] 댕댕이가좋아 2021.09.03 136 2 1년전의 카사챈 [7] 이천쌀떡볶이 2021.09.03 166 5 콜라보 날먹이라기엔 [5] 베버 2021.09.03 121 0 갑자기 현타오면서 겜 접고싶네 [3] anhisvyw 2021.09.03 115 0 이제 앞으로 애사심 미션계속나오는거아냐?? [4] 이히힝 2021.09.03 127 3 희대의 사기캐를 카운터친게 콜라보한정캐 [3] Paka 2021.09.03 219 6 여러분들 착각하시는 게 ㅇㅇ 2021.09.03 76 3 릴리게이 상향좀 릴리는여고생 2021.09.03 80 0 오늘의 광고 [8] 뱅레이 2021.09.03 178 8 근데 루크레시아는 일반 쓰알인가 [8] Edge 2021.09.03 354 0 밀리아 카운터치는 캐릭 생각남 ㄷㄷ [1] 비염싫어 2021.09.03 100 0 오늘은 루시드일러만 공개하겠지. ngcn 2021.09.03 81 1 밀리아 공속 2개 만들었던 놈들 2번째거 갈았음? [1] ㅈㅈ 2021.09.03 108 0 아이 싯팔 이웃 개샠기야 [3] 유나펀치 2021.09.03 113 1 금토일 내로 뭐라도 보여주는 게 있어야한다 eca 2021.09.03 74 0 콜라보는 걍 다 싫었음 [3] 엘빅이 2021.09.03 115 1 ㅁㅌㅊ [7] 이거갓겜이냐 2021.09.03 137 -2 카사 못 까는 부분 [3] ㅇㅇ 2021.09.03 133 1 아씨 4시 넘어서 저거 봤네 [2] ㅇㅇ (61.83) 2021.09.03 129 0 오늘 개노 나와라 댕댕이가좋아 2021.09.03 78 1 사실 내가 카사세계를 지키고있음. ngcn 2021.09.03 104 0 해외응디들은 미래시 있어서 밀리아만 뽑고 다 걸러도 되겠네 [9] 응애나추룡아가 2021.09.03 174 1 늒네 오늘 전당 3,4 밀었음! [3] 월향io 2021.09.03 120 3 난 에이미같은거 거르고 콜라보 자체로 보면 괜찮았음 [8] 베버 2021.09.03 134 0 램리썰나오고 110찍어주려햇는데 [6] 이히힝 2021.09.03 141 2 콜라보가 날먹이라서 회사입장에선 개좋음 ㅇㅇ (152.99) 2021.09.03 6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03 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