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섭 곧 CBT 하는듯?
추천
4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6
작성일
댓글
[7]
보노본호
님얼굴비매너
보노본호
으으윽
비질란테
ㅐㄴ
님얼굴비매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중섭 검열일러 배포스킨으로 줬으면 좋겠음ㅋㅋ
[8]
227
7
원래 일반뽑에 쿼츠 잘 안쓰는데
[1]
88
0
1년동안 아무 일도 없었던거 같아서 신기하네 시발
[6]
108
0
지들 게임 좀 하라고 창씨개명까지 해다 드렸는데
[2]
166
-4
아직도 어질어질하다 미카스타부터 시작한 채용일정
54
0
건틀릿 1레벨 도배해놓는 사람들 왜그러는거임!?
[10]
139
0
밀리아 잭오로 바꿔준다하면 55000원 더지름
[1]
100
0
길티기어 욕
[6]
127
-2
콜라보 다른건 다 이해하겠는데
[3]
126
0
하 시발 이걸 못참네
[2]
107
0
개인적으로 했으면 하는 콜라보
[17]
1977
41
와 벌써 추석 다 다가오네
71
0
챌린지 원래 장비파밍하는곳으로 낸다 하지 않음?
[5]
123
0
오늘 각시윤 일러 뜨냐?
[4]
148
0
일섭 흥할거 같음???
[14]
187
1
다이브 5인덱 참고해서 했는데
[5]
160
0
추석 다가오니까 기분밍숭맹숭함
88
4
이거 T6 만들면 되나?
[4]
122
0
1.5주년 쓰알권 지급 미션 저거 사옥작 안했으면 못함?
[5]
166
0
??? : 개노요??
[2]
128
2
찐한 국물의 라멘이 먹고싶어!!
[11]
134
0
길티기어 욕하지말고
[1]
124
2
후일 카사가 멸망해도 영원히 남을말
[8]
140
0
일섭 곧 CBT 하는듯?
[7]
176
4
콜라보 첫날 이중픽업 아찔했지
61
1
선택권 뭐 받을지 추천좀
81
0
근데 이번주 개노임?
74
0
건틀렛에서 밀리아 모습 감추는것도 스비한테 남은 과제인거 같음
[5]
156
0
이새끼가 처먹은 채용권 환불좀
[2]
124
3
이볼브원 밴 안당하는 이유
[4]
110
0
카사 1년전에
[4]
104
0
카생 최악의 선택
[6]
166
7
4시 넘어서 이벤 터졌다 생각하는 분들
[10]
1445
25
걍 밀리아도 리콜하자
81
-1
지금 내가하는게 꾸미긴지 테트리스인지 모르겠네
[2]
85
0
밀리아는 그래도 벤이라도 꼬박꼬박 잘당하는데
97
6
그래도 길티기어 욕은 하지 마셈
[16]
209
3
길티 콜라보 할거면 금혜현으로 내던가
64
0
오늘 개노 몇시여?
[1]
86
0
수시뽑은 신이고
[5]
127
-1
헐 100만 넘었네
117
0
오늘 개노 뜨는 타이밍인데
[2]
119
0
개노에 반드시 필요한것
[4]
136
2
1년전의 카사챈
[7]
166
5
콜라보 날먹이라기엔
[5]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