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릿 1레벨 도배해놓는 사람들 왜그러는거임!? 애니안보는씹덕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8 작성일 2021-09-03 07:15:25 https://arca.live/b/counterside/33275986 점수 줄테니 올라가라는 뜻임?전투점수 3천~9천따리 많이 보이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릴리는여고생 2021-09-03 07:15:47 ㅇㅇ 펼쳐보기▼ 촤드 2021-09-03 07:15:48 ㅇㅇ 오픈방덱 펼쳐보기▼ 요나기여신님 2021-09-03 07:15:51 ㅇ 건포도 필요없고 이겨서 챙겨가라고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9-03 07:15:56 건포만 빼는 패작임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3 07:16:01 덱을 오픈해도 점수는 안떨어지니까 일부러 오픈덱 메타를 만들어서 너도 나도 편하게 올라가려고 하는거임 펼쳐보기▼ 유나펀치 2021-09-03 07:16:04 ㅖㅏ 일부로 질려고 만든덱임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03 07:16:18 *수정됨 그거 머 딱히 막을 이유가 없거든 진심덱으로 해놓으면 아무도 안치고 설령 누가 쳐도 다 뉴비들이 멋 모르고 쳤다가 학살 당하는 거고 펼쳐보기▼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07:16:25 애들 너무 착한데!???? 펼쳐보기▼ OmO 2021-09-03 07:17:00 너 점수 쉽게 먹으라구 펼쳐보기▼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07:19:00 하으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는...개노가 뜬 미래....치지직 [5] flaw 2021.09.03 139 0 애사심 어케올려? [1] 유나 2021.09.03 87 0 첫 SSR 오퍼 정가 뭘로 해야해? [11] jjjj 2021.09.03 157 0 잠깐! 이쪽 보지마! [14] Fractal 2021.09.03 1806 30 콜라보 복각 안하는 겜도잇나?? [21] 이히힝 2021.09.03 182 0 리세계 살때 이터 한 80만쯤 대는거 살걸 [3] 컨섹 2021.09.03 129 0 라이덴 움짤 어디서 봤나 했더니 [8] dwsss 2021.09.03 514 -1 선생님들 릴리 그리려고 하는데요 [2] 폐사안하게해주세요 2021.09.03 78 0 스포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5] 두트리오 2021.09.03 131 0 일섭 베타테스트 한댕 [10] 님얼굴비매너 2021.09.03 172 5 이거 밀리아 성능이 어느정도임? [8] ㅇㅇ (220.126) 2021.09.03 198 0 상연아 우린 국밥을 시킨거야 [4] 역시난 2021.09.03 129 0 얘는 복장이 왜 이럼 [8] 치프픗 2021.09.03 134 2 대작가와 대적자의 차이....real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9.03 118 4 콜라보 밀리아 사기캐로 내서 망함 = X [4] 비염싫어 2021.09.03 183 3 격전 점수갱신 [1] 테렌스후드 2021.09.03 112 0 김소빈 쓰는데 한정적인? [8] ㅇㅇ (119.170) 2021.09.03 129 0 ???: 개노 이미 냈는데 헛소리하는데요? [3] ㅇㅇ 2021.09.03 176 0 중섭 검열일러 배포스킨으로 줬으면 좋겠음ㅋㅋ [8] 응애나추룡아가 2021.09.03 227 7 원래 일반뽑에 쿼츠 잘 안쓰는데 [1] 에트리안 2021.09.03 88 0 1년동안 아무 일도 없었던거 같아서 신기하네 시발 [6] 마오쩌둥 2021.09.03 108 0 지들 게임 좀 하라고 창씨개명까지 해다 드렸는데 [2] 엘빅이 2021.09.03 166 -4 아직도 어질어질하다 미카스타부터 시작한 채용일정 ngcn 2021.09.03 54 0 건틀릿 1레벨 도배해놓는 사람들 왜그러는거임!? [10] 애니안보는씹덕1 2021.09.03 138 0 밀리아 잭오로 바꿔준다하면 55000원 더지름 [1] 전략폭격 2021.09.03 100 0 길티기어 욕 [6] 반갑노 2021.09.03 127 -2 콜라보 다른건 다 이해하겠는데 [3] 역시난 2021.09.03 126 0 하 시발 이걸 못참네 [2] nobl 2021.09.03 107 0 개인적으로 했으면 하는 콜라보 [1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9.03 1977 41 와 벌써 추석 다 다가오네 헥토르 2021.09.03 71 0 챌린지 원래 장비파밍하는곳으로 낸다 하지 않음? [5] 달고나좋아 2021.09.03 123 0 오늘 각시윤 일러 뜨냐? [4] ㅇㅇ (1.210) 2021.09.03 148 0 일섭 흥할거 같음??? [14] ㅇㅇ (152.99) 2021.09.03 187 1 다이브 5인덱 참고해서 했는데 [5] 댕댕이가좋아 2021.09.03 160 0 추석 다가오니까 기분밍숭맹숭함 으으윽 2021.09.03 88 4 이거 T6 만들면 되나? [4] 허브맛솔트 2021.09.03 122 0 1.5주년 쓰알권 지급 미션 저거 사옥작 안했으면 못함? [5] ㅇㅇ (211.37) 2021.09.03 166 0 ??? : 개노요?? [2] 주시윤 2021.09.03 128 2 찐한 국물의 라멘이 먹고싶어!! [11] starseeker 2021.09.03 134 0 길티기어 욕하지말고 [1] 유나펀치 2021.09.03 124 2 후일 카사가 멸망해도 영원히 남을말 [8] 보노본호 2021.09.03 140 0 일섭 곧 CBT 하는듯? [7] 님얼굴비매너 2021.09.03 176 4 콜라보 첫날 이중픽업 아찔했지 금드럭만 2021.09.03 61 1 선택권 뭐 받을지 추천좀 머때매안뎀 2021.09.03 81 0 근데 이번주 개노임? 으으윽 2021.09.03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3 07: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