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계속하면서 느끼는건대 그냥 챌린지3 자체가 전당5 느낌임 이래도 꺠?  어 더 해봐 기믹 뭔 기믹이야 그냥 딜찍누 해야하는데 이게 챌린지냐 공격하는 허수아비지  파밍은 뭔 파밍 파밍하다 다 죽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