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겜이라 콜라보캐 상시 추가도 가능하고

클로져 카운터 어감도 비슷하고

차원계면 융해 어쩌구 이세계의 존재 어쩌구 하면쇼ㅓ

애들 자연스럽게 합류해도 별로 안이상한데


애초에 카사의 가장 큰 이점이 난

한정이 없음(언젠가는 무조건 복각함) 이라 생각하는데

길티콜라보는 복각 일정도 불확실하고

타겜애들 꼴보기도싫음 ㄹㅇ 도감 100퍼 못채우는것도 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