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캐릭터라는게 나중에 시작해도 먹을수있는 캐릭이 아닌데 그걸 성능캐로 냈다?

나중에 시작한사람들은 존나 꼬울수밖에 없음

총박겜에도 여기처럼 존나 먼 옛날에 길티기어+블레이블루 콜라보를 했는데 거기서도 콜라보캐릭 성능 하나 괜찮게 나와서 나중에 시작한애들은 많이 꼬와했다

근데 콜라보캐가 두개였는데 하나는 좆병신임ㅋㅋㅋ

후발주자를 생각해서라도 콜라보캐릭은 성능을 웃음벨로 내거나 존나 까다로운 선택으로 내야지 이렇게 밀리아처럼 애미뒤진성능으로 내면 결국 좆같을수밖에 없음